건강정보PR

‘한우’와 함께하는 ‘히든싱어’

한우자조금, 한우에 긍정적 인식 제고 기대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한우자조금)가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6’의 협찬에 나서며 한우 홍보에 박차를 가했다.

 

올해로 6번째 시즌을 맞는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에 내로라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따라 하는 모창 도전자들이 노래 대결을 펼치는 신개념 음악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숱한 화제를 뿌리며 대표 음악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한우자조금은 히든싱어6의 매회 모창 우승자에게 우수한 맛과 영양으로 면역력 증진과 보양식으로 좋은 한우세트를 우승상품으로 협찬하며 한우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오는 21일 방송하는 히든싱어6에는 트로트 가수 진성이 출연예정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어 한우세트를 받을 모창 우승자가 누가 될지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한우자조금은 앞으로 진행될 히든싱어6에 한우에 대한 지속적인 노출을 통해 한우에 대한 친근함을 높여 나갈 계획이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매 시즌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히든싱어6에 우리 한우가 함께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맛과 영양성분으로 면역력 증진에 좋은 우리 한우를 널리 알려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식품모태펀드 '민간투자' 유치 위한 소통...기대감 키워!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농업정책보험금융원(원장 서해동), 월드푸드테크협의회(회장 이기원)와 함께 11월 22일(금) 서울 코엑스에서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 운용사(GP)-출자자(LP)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이하 농식품모태펀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출자자와 운용사 간의 만남의 장으로, 농식품 분야의 투자 활성화와 상호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씨제이(CJ)제일제당, 대동 등 주요 출자자(LP)와 농식품 분야 벤처캐피탈 운용사(GP), 그리고 지자체(강원, 충북, 충남, 전북, 경북) 등 약 110여명이 참석하여 농식품모태펀드의 성과와 투자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를 통해 출자자와 운용사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농식품 기업에 대한 새로운 투자 기회를 발굴하는 등 협력 관계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농식품 분야의 혁신기업들에 대한 투자 활성화를 통해 국내 농식품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농식품부 김종구 농업혁신정책실장<사진>은 “이번 교류회가 농식품 분야의 민간투자 확대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을 발굴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