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맞아 한우 최대 30% 할인행사 열어

- 한우농가가 조성한 한우자조금 지원으로 한우 최대 30% 할인으로 소비촉진
- 28일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한우 할인판매를 알리는 홍보행사
- 한우자조금 홈페이지에서 행사 참여 455개 온·오프라인 매장 위치 및 행사 정보 확인

URL복사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8일까지 '2022년 가정의 달 맞이 한우 할인판매 행사'를 개최하고 1등급 이상 우리 한우를 최대 30% 할인 판매에 나선다.

28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진행된 홍보 행사에는 민경천 한우자조금 관리위원회 위원장, 김경수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상무, 윤병수 롯데마트 신선식품 부문장이 참석해 한우 소비 활성화에 동참했다.

코로나19 여파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한우처럼 양질의 단백질을 공급해 주는 식품을 통한 영양소 섭취에 대한 관심이 높다. 한우자조금은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이고, 가정에서 1등급 이상의 우리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에는 전국 농축협 매장 및 롯데마트, 서원유통, 메가마트, 한우영농조합 직영매장 등 오프라인 매장과 농협 라이블리, 쿠팡, SSG닷컴, 배달의민족 B마트 등 온라인 몰이 참여해 총 455개소에서 진행된다. 1등급 이상 한우 등심, 안심, 채끝 부위는 최대 20%, 불고기와 국거리는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455개 판매처별로 행사 기간과 품목 등이 다를 수 있어 방문 전 각 판매처의 행사 정보는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또는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전국 9만 한우 농가가 조성한 한우자조금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가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드리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일상 회복 단계로 접어들고 있는데 면역력에 좋은 우리 한우로 건강 잘 챙기시고, 그간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분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