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는 삼삼DAY(삼겹살데이)를 맞아 라이블리 사업자몰에서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15% 할인쿠폰 증정행사를 3월 2일까지 진행 중이다.
이번 행사에서 15% 할인쿠폰은 행사 상품 상세화면을 통해 ID별 1회 다운 받을 수 있고, 행사 품목 외 다른 한돈 상품을 50만원 이상 추가 구매 시 1회 더 발급 받을 수 있다. 각 쿠폰별 최대 할인한도는 30만원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육점, 식당 등 국내산 축산물을 판매하는 소상공인을 위해 실시하는 행사로, 세부 행사 품목은 농협 라이블리 사업자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농협 라이블리 사업자몰에서 한돈 소비촉진 및 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을 위한 삼삼DAY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산 축산물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협 라이블리 사업자몰은 농협이 직접 운영하는 축산물 도매 온라인 쇼핑몰로 정육점 및 식당 사업자를 대상으로 축협 및 조합공동사업법인, 우수 협력업체들이 한우, 육우, 한돈, 식자재 등을 판매하고 있다. 박시경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