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팜스코 장학금 쾌척

연암대학, 산학 협력활동 인재육성

 

(주)팜스코(대표 정학상)가 연암대학교에서 10월 21일, 2020년 하반기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장학 선발 학생에게 직접 수여하는 대신 팜스코 S2 영업본부장 김남욱 이사가 참석하여 대학측에 약식으로 전달하였다.

 

하반기 장학금액은 2천만원으로 총 20명의 연암대학교 재학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축산식품 전문 기업 (주)팜스코는 연암대학교와 함께 산학협력 활동 및 맞춤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재학생들과 현장실습을 진행하며, 대한민국 농축산 분야를 선도할 우수 학생들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팜스코는 매년 40명에게 4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부하고 있으며, 누적 장학 수여자는 160명으로 총 장학 금액 1억 6천만원을 기부했다.

팜스코는 축산식품 전문 기업으로 축산업계의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사업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대아청과, '농어촌상생협력기금' 1억원 출연
호반그룹 계열 대아청과(주) (대표이사 이상용)가 농어촌상생협력기금 1억원을 출연하고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출연 협약식을 가졌다. 대아청과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상생협력기금 협약식에는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조태용 본부장, 이상용 대표 및 대아청과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대아청과와 호반그룹은 2021년 도매시장법인 최초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을 출연하는 등 평소 사회적 약자와의 동행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농산물 지원, 자연재해 복구지원, 봉사활동을 꾸준하게 이어왔다. 이번 출연 기금도 판매부진 농산물 소비촉진 사업, 자연재해 피해농가 복구 지원, 농산물 생산 시설 지원, 취약계층 농산물 무료 지원, 농촌지역 살리기 등에 활용할 예정이다.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조태용 본부장은 “호반그룹과 대아청과는 2021년부터 농어촌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기금을 출연해 농업농촌 지원사업에 활용되어 왔다”며, “호반그룹과 대아청과의 농업농촌 지원 활동은 도매시장 업계에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아청과 이상용 대표이사는 “호반그룹은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활동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대아청과에서도 농업분야에 나눔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