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그레인프리 펫푸드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수준의 100% 휴먼그레이드 펫푸드 ‘더:리얼(The Real)’을 출시해 화제를 불러모았던 하림펫푸드가 후속작으로 ‘더:리얼 그레인프리’ 제품을 출시한다고 10월 25일 밝혔다.
신규 출시되는 ‘그레인프리’ 라인은 기존 ‘더:리얼’ 제품과 마찬가지로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재료만 사용하는 원칙을 고수하면서도 옥수수, 밀과 같은 곡물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 곡물 원료 대신 신선한 생고기와 완두, 병아리콩 등으로 필수 영양소를 공급한다. 그레인프리 라인은 곡물이 들어간 식단에 민감하거나, 곡물 알러지를 예방하고 싶은 반려견을 위해 출시되었다.
또한 곡물 원료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면역 저하, 구토, 간 질환 등을 예방할 수 있으며, 곡물보다 GI(Glycemic Index, 당지수; 탄수화물이 혈당으로 변하는 속도. 당지수가 낮을수록 섭취 후 혈당을 천천히 상승시켜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준다.)가 낮은 탄수화물을 선택해 당뇨 및 신장 질환을 예방, 반려동물의 장기적인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더:리얼 그레인프리’라인은 소비자가 2만원대 후반이었던 기존 ‘더:리얼’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인 1만원대 후반~2만원의 가격대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반려견의 치아상태 및 식성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도록 ‘크런치’와 ‘오븐베이크드’의 두 가지 타입의 제품을 출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강성수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