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 축우 캠페인으로 고객가치 경험 확대 나서
퓨리나사료 감동근 박사 "낙농 첨단자동화 농가를 위한 퓨라텍/커스텀 A 시리즈와 강건한 송아지 생산 번식우 프로그램"
퓨리나사료는 최근 대전에서 ‘FY2018 퓨리나 축우 캠페인’을 가졌다. 이번 캠페인을 첨단 설비에 맞춘 스마트 낙농 목장을 위한 퓨라텍 A 및 커스텀 A 신제품과 한우 사업의 경쟁력인 강건한 송아지 생산을 위한 퓨리나 한우사랑 번식우가 소개되어 새로운 고객 가치 경험을 제공하는데 포커스를 뒀다.
◇스마트 목장에 맞춘 퓨라텍 A • 커스텀 A 신제품
낙농 사업을 보다 편리하고 과학적으로 하기 위하여 자동 급이기와 로봇착유기와 같은 최첨단 설비가 확산되어 가고 있다. 퓨리나사료는 젖소 영양 연구와 더불어 최첨단 자동화 설비를 가장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낙농 제품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퓨리나 퓨라텍 A • 커스텀 믹스 A”는 자동화 기기에 적합한 물리 품질, 높은 기호성, 농축 영양설계로, 반추위를 안정시키고 유생산성 증가하는 각종 영양 솔루션이 탑재되어 미래를 준비하는 낙농 농가에게 기회를 제공해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미국, 캐나다, 유럽 등지 낙농 선진국에서 최첨단 장비 공급업체와 공동으로 연구한 글로벌 최적화 영양공급 노하우가 담긴 신제품이라 낙농 농가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퓨리나 한우사랑 번식우 프로그램
퓨리나사료는 한우 사업의 경쟁력은 바로 송아지로부터 시작한다는 신념으로 영양 연구에 많은 투자를 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강건한 송아지 생산을 위한 “퓨리나 한우사랑 번식우 및 큰송아지” 신제품을 소개하며, 번식우의 1년 1산, 송아지 폐사율 5% 미만, 어미소의 체영양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근에 일관사육으로 확대되고 있는 번식우 농가가 원하는 생산비 절약과 편리한 관리로 강건한 송아지 생산을 가능하게 하여, 안정적인 농가 수입 창출을 돕고자 한다.
퓨리나사료는 캠페인 기간 동안 한우송아지 생시 체중 혹은 이유체중 측정 컨테스트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의 가치를 계속 경험하는 활동들을 계속할 계획이다. 퓨리나사료 축우마케팅 감동근 박사는 “퓨리나사료는 50년간 국내에서 경험한 축산의 노하우와 모기업의 150년 글로벌 연구 역량을 최대한 접목하여 미래의 낙농산업 발전과 건강하고 효율적인 한우산업의 기반에 지속적인 투자를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과 프로그램은 고객들이 쉽게 제품 정보를 얻으시도록 모바일 페이지를 신제품 프로모션도 계속 확장하고 있다. 나남길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