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한우 쇠고기' 51% 할인판매

한우자조금, 한우 브랜드몰 4개업체 1등급 이상 기획전 돌입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에서 구매 가능

한우의 소비촉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운영하는 ‘한우유명한곳’ 홈페이지에서 가정의 달 맞이 '꽃보다 한우' 기획전이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꽃보다 한우' 기획전에서는 1++등급 및 1등급 이상의 한우를 최대 5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믿을 수 있는 한우 브랜드몰인 산들에 한우, 녹색한우, 경주천년한우, 대관령 한우 4개 업체가 참여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등심, 불고기, 갈비살 등의 구이·요리용 부위는 물론 다양한 부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선선물세트, 정육세트, 구이용 명품세트 등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한우는 5월 31일까지 한우자조금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우유명한곳의 우리 한우 판매몰–한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부위의 한우를 보다 저렴하게 구입해 가정의 달 온 가족이 함께 우리 한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우유명한곳’에서는 전국의 지역 농축협과 영농조합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43개 우리 한우 판매몰과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 전국 우리 한우 판매점을 찾아볼 수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