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방역

육우자조금, 9월 2일 ‘육우 구이데이’

다양한 부위 구성, 추석 선물 안성맞춤 ‘육우 선물세트’ 전 품목 50% 할인
구이 8종 및 정육 4종 최대 40% 할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 전문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육우 구이데이 및 민족 대 명절 추석을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최대 50%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육우자조금의 주요 소비촉진 행사인 육우 구이데이(매년 9월 2일)를 기념하는 한편, 추석을 앞두고 높아진 물가에 고민을 하고 있을 소비자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육우자조금은 현재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등심 ▲채끝 ▲안심 ▲갈비 ▲특수부위모듬 ▲안창 ▲차돌박이 등 구이 부위 7종과 ▲불고기 ▲샤브샤브용 ▲양지국거리 ▲정육국거리 등 정육 부위 4종을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 주변 지인 및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안성맞춤인 육우 선물세트는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육우 선물세트는 ▲명품세트(등심, 채끝, 갈비) ▲불고기세트 (불고기, 양지) ▲정육세트 (사태, 불고기, 양지) ▲구이정육세트 (등심, 갈비. 양지) ▲보신세트(우족, 잡뼈, 사태)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고기 생산을 목적으로 전문적인 사육 프로그램을 통해 키워진 국내산 소고기다. 특히 사육기간이 짧아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최근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단백질 공급원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할인전은 다가오는 육우구이데이와 추석을 기념해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인 만큼, 그간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하고 좋아해준 상품들로 엄선했다.”며 “명절 준비를 앞두고 높아진 물가로 인해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이 가성비 넘치는 우리육우와 함께 풍성하고 따듯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알리고 소비를 촉진코자 매년 9월 2일을 ‘육우 구이데이’로 지정해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2일, 육우자조금은 대구 달성에 위치한 사문진 상설야외공연장에서 ‘2022 육우구이데이 페스티벌’ 열고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및 축하공연 등을 진행한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돈협회 이기홍 회장 “생산성 혁신과 규제 완화로 한돈산업 돌파구 열 것”
대한한돈협회 이기홍 회장이 1월 7일 제2축산회관에서 취임 후 첫 축산전문지 기자간담회를 갖고, 2026년 한돈산업의 청사진을 발표했다. 이기홍 회장은 돼지거래가격 보고제 대응, 정부의 소모성 질병 개선 대책에 순치돈사 지원 반영 요청, 축사시설현대화 예산 확대, 가축분뇨법 개정안 발의 등 현장 중심의 굵직한 성과를 공유하는 한편, 질병·환경·시장 등 한돈산업이 직면한 3대 난제를 정면 돌파하기 위해 생산성 향상과 합리적 규제 개선에 협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 환경 문제 해결: 규제의 현실화와 과학적 접근 병행 이날 첫 기자간담회를 진행한 이기홍 회장은 한돈산업의 지속가능성을 위협하는 최대 현안으로 ’환경 규제와 악취 민원‘을 지목했다. 이 회장은 “단순한 규제 강화는 미봉책에 불과하다”며, “축산 현장의 고충을 깊이 이해하고 실현 가능한 대안을 민·관이 함께 모색하는 것이 근본적인 해결책”이라고 역설했다. 현장 중심 행보의 대표적 성과로는 ’김해시 한림면 악취관리지역 지정 저지‘ 사례를 꼽았다. 당초 김해시는 74개 농가와 공동자원화시설을 일괄 지정하려 했으나, 이 회장은 시장과의 면담을 통해 “배출 기준을 준수하는 농가까지 포함하는 과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