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육우자조금, 9월 2일 ‘육우 구이데이’

다양한 부위 구성, 추석 선물 안성맞춤 ‘육우 선물세트’ 전 품목 50% 할인
구이 8종 및 정육 4종 최대 40% 할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 전문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육우 구이데이 및 민족 대 명절 추석을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최대 50%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전은 육우자조금의 주요 소비촉진 행사인 육우 구이데이(매년 9월 2일)를 기념하는 한편, 추석을 앞두고 높아진 물가에 고민을 하고 있을 소비자의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육우자조금은 현재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등심 ▲채끝 ▲안심 ▲갈비 ▲특수부위모듬 ▲안창 ▲차돌박이 등 구이 부위 7종과 ▲불고기 ▲샤브샤브용 ▲양지국거리 ▲정육국거리 등 정육 부위 4종을 최대 40% 할인하여 판매한다.

 

특히 다가오는 추석, 주변 지인 및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에 안성맞춤인 육우 선물세트는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육우 선물세트는 ▲명품세트(등심, 채끝, 갈비) ▲불고기세트 (불고기, 양지) ▲정육세트 (사태, 불고기, 양지) ▲구이정육세트 (등심, 갈비. 양지) ▲보신세트(우족, 잡뼈, 사태)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국내산 소고기 육우는 고기 생산을 목적으로 전문적인 사육 프로그램을 통해 키워진 국내산 소고기다. 특히 사육기간이 짧아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단백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최근 건강한 식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단백질 공급원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할인전은 다가오는 육우구이데이와 추석을 기념해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인 만큼, 그간 소비자들이 많이 구매하고 좋아해준 상품들로 엄선했다.”며 “명절 준비를 앞두고 높아진 물가로 인해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이 가성비 넘치는 우리육우와 함께 풍성하고 따듯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국내산 소고기 육우를 알리고 소비를 촉진코자 매년 9월 2일을 ‘육우 구이데이’로 지정해 기념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9월 2일, 육우자조금은 대구 달성에 위치한 사문진 상설야외공연장에서 ‘2022 육우구이데이 페스티벌’ 열고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 및 축하공연 등을 진행한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파프리카 새요리 발굴!...'제9회 파프리카 레시피 콘테스트' 소비촉진 눈길
[현/장/포/커/스] 제9회 참·참·참 파프리카레시피콘테스트 소비촉진 현장 "와인& 고기와 어울리는 파프리카, 12가지 요리의 옷을 입다" "7월 16일 예선 거쳐 본선에 진출한 12개 요리 현장 경쟁 펼쳐" 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회장 조근제)는 파프리카 소비촉진 홍보를 위해 7월 16일(화) 서울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제9회 참·참·참파프리카레시피콘테스트 & 셰프 쿠킹쇼'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조근제 한국파프리카생산자자조회장<사진>은 "대한민국에서 안전하게 생산되는 자랑스러운 농산물 파프리카를 활용하여, 실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레시피를 발굴, 홍보함으로서 파프리카의 소비 촉진과 시장 확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로 9회째 진행된 행사에서 치열한 예선 경쟁을 통해 12개 팀이 본선에 진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최근 와인의 소비가 급속도로 증가하는 추세를 보이면서 '와인과도 잘 어울리고 고기와도 잘 어울리는 파프리카 요리'를 주제로 진행 4인까지 1팀으로 참여가 가능했으며 예선에 53팀 53여팀의 70개 레시피가 출품되었다. 이중 대상을 차지한 파프리카 요리법은 파프리카의 소비를 촉진하는데 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