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서울우유, ‘나100% 그린라벨’ 누적판매량 300만개 돌파

- HACCP인증 목장, 신공장의 후레쉬 공법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
- 서울우유협동조합, 프리미엄 제품군 확대와 브랜드 가치 높여
- ‘나100% 그린라벨’은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는 녹색기술인증 친환경에 참여

URL복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프리미엄 흰우유 ‘나100% 그린라벨’이 누적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나100% 그린라벨’은 서울우유 HACCP 인증 목장에서 세균수 1A등급, 체세포수 1등급을 모두 충족한 원유를 분리 집유해 엄선한 프리미엄 우유로 올해 5월 출시됐다.

서울우유는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를 바탕으로 나100%의 고품질 원유를 사용해 브랜드 고급화 전략을 강화했고 양주 신공장의 후레쉬 공법 기술인 멀티 청정, 클린 충전 방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혔다. 또한 클린테이스트 살균조건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나100% 그린라벨’은 오염물질 배출을 최소화하는 녹색기술인증 친환경 잉크를 사용해 탄소 배출 저감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고 편리한 재활용을 위한 그린라인 라벨 절취선을 디자인 해 적용시켰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승욱 우유브랜드팀장은 “그린라벨은 서울우유 나100%의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기술력이 만나 출시 약 7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300만개를 달성했으며 환경에 대한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으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품질 고급화 전략을 통한 제품 확대를 강화해 갈 것”이라고 했다. 

한편 ‘나100% 그린라벨’은 서울우유 공식몰 ‘나100샵’ 홈페이지 및 전국 백화점과 대형할인점, 일반유통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