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농협하나로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 실시

7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42% 즉시 할인
행사카드 30만원 이상 결제 시 농촌사랑상품권 최대 200만원 증정

농협(회장 김병원)은 7월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35일 간 전국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농협하나로마트는 농업인의 정성이 가득 담긴 프리미엄 과일을 비롯해 고품질 한우, 굴비, 특산물 등 청탁금지법 한도를 반영한 우리 농·축·수산물 선물세트와 실속있는 인기 가공식품, 생활용품 등 152개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1만원 이하 실속세트부터 3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선물세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카드(NH, KB, 우리, 삼성,신한, 씨티)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 최대 4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의 농촌사랑상품권도 증정한다.

 

특히, 우리 농업인이 직접 생산·제조하고 지역별 품평회를 거쳐 엄선한 농업인생산기업 선물세트는 농가소득 향상에 기여하고 고객에게 우수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도농상생을 위한 소비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우리 농산물을 원료로 차별화한 농협의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OK!COOK 선물세트도 간편식 선호 추세에 따라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민족 고유의 명절 한가위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도시와 농촌이 함께 할 수 있는 추석이 되도록 우리 농축산물 선물세트를 정성껏 준비했다”고 전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