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과 농촌진흥

농협 안성팜랜드, 초록 초록 안성호밀밭축제!

본격적인 봄철을 맞이하여 국내 최대 체험 테마파크 농협 안성팜랜드에서는 초록의 파도 넘실거리는 안성호밀밭축제가 4월20일(토)~6월 6일(목) 열린다. 축제 기간 중 5월 6일까지는 유채꽃주간도 함께 진행되어 초록의 호밀과 노란 유채의 환상적인 콜라보를 볼 수 있다.

 

축제기간동안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는데 스탬프 미션, 안성팜랜드 8경을 찾아라, 추억의 한 장, 봄날의 SNS 등으로 푸짐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어린이날 기념으로 5월 4일~5월 6일은 선물증정(선착순 300명) 및 팜네스북 ‘훌라후프대회’도 진행된다. 주말 및 공휴일, 생일, 대학생 할인 등 행복한 가격할인도 있다.

 

물론 안성팜랜드하면 빼놓을 수 없는 가축공연도 지속되는데 가축한마당, 돼지 레이싱, 양몰이연습, 가축놀이자랑, 양털 깎기, 알·쓸·신·가(주말 및 공휴일)등이 진행 된다. 이 밖에도 체험승마, 가축먹이주기, 활쏘기, 연날리기, 낙농 체험, 공예 체험, 어린이 놀이기구 등 유료체험도 있다.

 

이일규 안성팜랜드분사장은“안성팜랜드에서 열리는 호밀밭축제와 유채꽃주간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봄축제로 자리 매김했다”면서 “안성팜랜드를 방문하셔서 초록과 노랑의 아름다운 추억을 가득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