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한국농촌경제신문 편집위원 위촉

김수일‧변영실‧박승인‧김경현‧이정원‧임종규‧정재익
박승인 대표 “역량 넘치고 풍부한 경험으로 농업‧농촌 현안문제 자문할 터”

본지는 네이버와 다음카카오 등 인터넷 포털 뉴스검색제휴에 힘을 얻어 향후 농업전문지로 거듭 도약하기 위한 일환의 하나로 지난 12월 7일 한국언론재단에서 역량이 넘치고 경험이 풍부한 아래 인사들을 편집위원으로 위촉했다.

△김수일 김수일포장개발연구소 소장 △변영실 ㈜변영실리더십앤코칭센터 대표 △박승인 ATC정다운 대표 △김경현 제이앤에이치파트너스 감사 △이정원 쉼표영농조합법인 대표 △임종규 배내디자인 대표 △정재익 서정대학교 교수 등이 편집위원으로 위촉됐다.

이번에 위촉된 편집위원들은 2019년 12월 7일까지 농산물 마케팅과 함께 농업현안 문제들을 자문한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식품모태펀드 '민간투자' 유치 위한 소통...기대감 키워!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농업정책보험금융원(원장 서해동), 월드푸드테크협의회(회장 이기원)와 함께 11월 22일(금) 서울 코엑스에서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 운용사(GP)-출자자(LP)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농림수산식품모태펀드(이하 농식품모태펀드) 출범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출자자와 운용사 간의 만남의 장으로, 농식품 분야의 투자 활성화와 상호 협력 강화를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행사에는 씨제이(CJ)제일제당, 대동 등 주요 출자자(LP)와 농식품 분야 벤처캐피탈 운용사(GP), 그리고 지자체(강원, 충북, 충남, 전북, 경북) 등 약 110여명이 참석하여 농식품모태펀드의 성과와 투자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를 통해 출자자와 운용사 간 이해의 폭을 넓히고, 농식품 기업에 대한 새로운 투자 기회를 발굴하는 등 협력 관계를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농식품 분야의 혁신기업들에 대한 투자 활성화를 통해 국내 농식품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농식품부 김종구 농업혁신정책실장<사진>은 “이번 교류회가 농식품 분야의 민간투자 확대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들을 발굴할 수 있는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