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농협하나로마트, 푸드큐레이션 서비스 선보여

하나로마트 성남점을 시작으로 연내 수도권 하나로마트로 확대키로

농협(회장 김병원하나로유통은 지난 7일 하나로마트 성남점(경기 성남)에서 푸드큐레이션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푸드큐레이션 서비스란 식품분야 전문가가 고객의 건강영양 및 취향 등을 분석해 맞춤형 건강식단 컨텐츠를 추천해주는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말한다.

 

농협하나로유통은 건강과 영양에 대한 고객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오프라인 매장 푸드큐레이션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고객의 체험 및 구매 경험관리를 강화하며 하나로마트를 방문하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농협하나로유통은 하나로마트 성남점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수도권 하나로마트로 푸드큐레이션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동행쇼핑쇼핑리스트 작성지원맞춤형 건강 레시피 제공어린이 요리교실 체험주부대상 건강요리 시연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농협하나로유통 김성광 대표이사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소비자 신뢰 강화에 힘쓸 것이라면서, “관할지역 보건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해 소비자 건강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농협하나로마트 구현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