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국민성공시대, 조연심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포럼 대표 초청특강

국민성공시대와 국회의원 정운천 공동주최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포럼은 조연심 대표와 사단법인 국민성공시대와 국회의원 정운천 공동주최로 국회 의원회관 제간담회의실에서 초청특강을 했다.

 

퍼스널브랜딩그룹 MU 대표이며서울시 비영리단체 글로벌창의인재양성소 대표인 조연심 주임교수는 SNS로 우리의 브랜드를 PR하라는 주제로 프로젝트 시대에 자신이 누구인지를 프로젝트로 말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프로젝트의 방향이 되는 기획(Plan)을 먼저 세운 다음 이를 이룰 수 있는 방법이 되는 계획 (Schedule)을 세밀하게 짜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조 대표는 자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프로젝트를 기획하는 것과 이를 디지털 콘텐츠로 만들어 SNS에 발행하는 것 자체가 마케팅이 된다.”디지털콘텐츠를 만들 때 감각있는 젊은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낼 수 있다"면서 온라인에 능한 청년들과의 협업 프로젝트는 다양한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제2기 성공CEO 휴먼브랜드최고위과정의 운영 교수진으로는 유대원(교육학 박사원장윤현(()국민성공시대 사무총장부원장이춘옥(크리스토퍼리더십 CEO 최고경영자과정 원장부원장조연심(브랜드매니지먼트사 엠유 대표주임교수지도교수로는 강미애김나경서재균 등이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