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서울우유협동조합, 신제품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 출시

- 서울우유 생크림과 치즈크림으로 건강하고 달콤한 퓨전 간편 디저트
- 우유크림, 딸기크림, 커피크림에 달콤한 치즈크림을 감싼 건강하고 쫄깃한 우유 크림떡
- 서울우유, 국산 원유를 활용한 디저트군 확대로 1인 가구 및 MZ세대 소비 트렌드 겨냥

URL복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에서 우유 크림의 퓨전 디저트 신제품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을 출시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1인 가구의 증가, 간편식 확대, 취향소비 등 국내 디저트 시장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생크림, 치즈크림, 찹쌀떡을 3겹으로 감싼 색다른 디저트를 선보였다.

신제품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은 생크림과 치즈크림의 조화로 탄생한 신개념 우유 크림떡이다. 특히 중앙부 생크림은 풍미 가득한 부드러운 우유크림, 산뜻하고 상큼한 딸기크림, 깊고 진한 에스프레소 커피향의 커피크림 총 3가지의 맛으로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냉동식품으로 실온에서 20분~30분 내 자연해동 후 말랑한 상태로 섭취 가능한 간편 디저트로 개발돼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패키지의 경우, ‘2022년 임인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떡과 찰떡 조화를 자랑하는 무직타이거 대표 호랑이 캐릭터인 ‘뚱랑이’로 신제품 이미지를 강조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신동화 브랜드매니저는 “서울우유는 국산 원유를 활용해 제품군을 다양화 하고자 했다”며 “우유 생크림, 치즈크림과 뉴트로 트렌드에 맞춘 한국식 전통 디저트인 떡의 조화로 선보인 이번 제품이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에게 간편하고 맛있는 한입 디저트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서울우유 ‘호랑이도 반한 크림떡’ 3종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 및 온∙오프라인 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