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비대면 전용 ‘MY콕통장’ 많은 혜택 누리세요!

농협, 비대면 전용‘MY콕통장’ 출시
계좌 평균잔액만 충족하면 우대 서비스 제공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3일 계좌 잔액에 따라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입출식통장인 ‘MY콕통장’을 출시하고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

 

‘MY콕통장’은 통장의 평균잔액 조건만 채우면 우대금리 및 금융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데, 고객은 평잔 금액에 따라 최대 연 1.5%의 금리(기본금리 포함)와 인터넷·스마트뱅킹 이체 수수료 및 CD/ATM 현금인출 수수료 등을 면제받을 수 있다.

 

농협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12일까지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농촌사랑상품권 1백만원(1명)과 커피머신(3명) 등 경품을 지급하며 응모고객 전원에게는 농협상호금융 캐릭터 ‘무럭무럭 친구들’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MY콕통장’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손쉽게 가입하고 평균잔액 조건만 충족해도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금융산업의 변화와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도 선제적으로 반영한 상품들을 선보여 국민과 함께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서울우유협동조합, 소외계층 ‘우유나눔’ 기부 눈길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와 함께 ‘경기도 소외계층 온정 가득 축산물 나눔 행사’에 참여해 총 3,600만원 상당의 ‘서울우유 멸균우유(200ml)’ 제품 33,400개를 기부했다고 최근 밝혔다. ‘경기도 소외계층 온정 가득 축산물 나눔 행사’는 경기도 축산농가에서 생산한 우유, 돼지고기 등 축산물을 경기도내 소외계층에 전달해 이웃들의 건강 증진 및 축산물 소비 확대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서울우유는 각 지역 축산계장들로 구성된 협의체인 축산계장협의회와 함께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했으며, 지난 12월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축산계장협의회 강보형 회장, 이종현 부회장, 김의순 총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에서 서울우유와 축산계장협의회는 총 3,600만원 상당의 ‘서울우유 멸균우유(200ml)’ 33,400개를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도내 기초 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약 2,0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하기 위해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어려운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