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전국 하나로마트 ‘우리농산물 상생마케팅’ 나섰다

농협·홈앤쇼핑,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행사로 농산물 소비촉진
16일부터 물량소진시까지 우리농산물 소비촉진 특별판매전 행사

URL복사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가 추석 물가안정과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과 함께 16일부터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에서 우리농산물 상생마케팅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에 실시하는 행사는 ㈜홈앤쇼핑의 후원금 1억원을 활용하며, 양파(3kg/망, 70,000개)를 망당 500원, 깐마늘(1kg/봉지, 50,000개)를 봉지당 500원, 사과(2.5kg/봉지, 16,000개)를 봉지당 1,000원 각각 할인하여 판매한다.

 

이와 함께 17일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이번 상생마케팅 행사 후원 기업인 ㈜홈앤쇼핑과 (사)한국양파산업연합회, 마늘전국연합협의회, 사과전국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을 실시했다.

 

농협과 ㈜홈앤쇼핑은 2014년부터 매년 우리 농업인 지원과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농산물 상생마케팅 등을 통해 협력해왔으며, 올해에는 지난달 집중호우 피해지역의 복숭아 생산농가를 위한 지원행사도 실시한 바 있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이란, 기업 및 지자체와 협력하여 농업인은 농산물의 제값을 받고, 소비자는 저렴한 구매할 수 있으며, 후원기업 및 지자체는 홍보 및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는 상생·협력 마케팅이다.

 

농협경제지주 장철훈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상생마케팅 행사로 코로나19와 연이은 집중호우, 태풍으로 어려운 농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우리 농업인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시는 ㈜홈앤쇼핑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