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서울우유 강릉커피’ 인기 예감

서울우유협동조합, 프리미엄 콜드브루 컵커피 ‘서울우유 강릉커피’ 2종 선보여
이용 음료브랜드팀장 “에티오피아 싱글 오리진 원두를 콜드브루 추출하여 커피 풍미 한층 더 UP”
대한민국 커피의 중심지 강릉 바다의 낮과 밤을 연상하게 하는 패키지 눈길

URL복사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저온 콜드브루 추출방식으로 아프리카 커피 본연의 풍미를 구현한 프리미엄 컵커피 ‘서울우유 강릉커피’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서울우유 강릉커피’ 2종은 대한민국 1세대 바리스타 박이추가 운영하는 보헤미안 로스터즈와 협업하여 선보인 제품으로 커피명인 박이추의 장인정신과 품격을 더해 강릉 커피거리의 감성을 담은 프리미엄 RTD 커피다.

 

‘서울우유 강릉커피 블랙’은 에티오피아 원두만을 사용하여 원두 자체의 꽃향과 과일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으며, ‘서울우유 강릉커피 라떼’는 서울우유협동조합과 보헤미안 로스터즈가 찾아낸 최적의 블렌딩을 통해 단맛은 내리고, 커피 본연의 풍미와 우유의 부드러움은 한층 끌어 올렸다.

 

패키지의 경우,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잡은 강릉 바다의 낮과 밤을 연상케 하는 일러스트 패키지로 블랙과 라떼 각각의 제품 특성을 잘 표현해 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용 음료브랜드팀장은 “경쟁이 치열한 RTD 커피 시장에서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위해 지역감성, 장인정신, 수제커피, 프리미엄 4가지 키워드를 중점에 두고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강릉의 지역적 감성과 콜드브루 추출 방식으로 한층 더 풍미 있고 깔끔한 커피 본연의 맛을 살린 ‘서울우유 강릉커피’가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