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PR

서울우유협동조합, ‘2019 코리아 세일페스타’에서 다양한 혜택 

서울우유 치즈선물세트, 멸균우유, 아이마이밀 2종 등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
‘나100샵’ 구매고객 대상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 지급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11월 1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국내 최대 쇼핑행사 ‘2019 코리아 세일페스타(2019 KOREA Sale FESTA)’에 참여한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표방하는 ‘2019 코리아 세일페스타’는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회째를 맞이했다. 그동안 정부 주도로 진행되던 것과 달리 올해부터 업계 중심의 민간 주도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도 약 3주간으로 이전보다 늘어났다.

 

전국 참여업체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50여 개 유통‧제조‧서비스 업체가 참여해 특색 있는 할인행사를 자율적으로 진행한다.

 

이 행사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치즈선물세트 2종과 프리미엄 선물세트, 멸균우유 200㎖ 1+1, 아이마이밀 2종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100샵'에서는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누적 결제액 7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카드를 증정하며, 해당기간동안 구매 상위자 순으로 백화점 상품권 20만원(1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2명) 등 푸짐한 경품도 시상한다.

 

또한 국내 최초 반려동물 전용 우유 '아이펫밀크' 4천원 할인쿠폰을 11월 30일까지 ‘나100샵’ 회원 모두에게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우유 온라인 쇼핑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e마케팅팀 오재환 팀장은 “국내 최대 쇼핑행사인 ‘2019 코리아 세일페스타’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며, “약 3주간 이어지는 이번 행사에서 서울우유협동조합 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 만큼 소비자분들이 사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어촌 '빈집' 활성화 기대
농촌 빈집정비 활성화를 위하여 빈집신고제, 빈집정비계획 수립 및 빈집실태조사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농어촌정비법 개정안이 2월 11일 공포되었다. 시장·군수·구청장은 빈집이 공익상 현저히 유해하거나 주변환경을 저해할 우려가 있을 때 소유주에게 철거나 수리 등을 명령할 수 있다. 특히 철거를 명령한 경우, 소유주가 특별한 사유 없이 따르지 않으면 강제로 철거할 수 있다. 그러나, 이 같은 빈집정비 절차는 소유주에게 곧바로 정비명령 등 강제적인 조치를 취하도록 하기 때문에, 사유재산권 침해의 우려가 있어 현장에서는 거의 활용되지 않는 실정이다. 이러한 문제에 대응하여 이번에 개정된 농어촌정비법에서는 지역주민과 빈집소유주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비강제적인 절차를 도입하고, 체계적인 빈집정비의 근거도 마련하였다. 먼저, 주민 누구나 주변 환경에 피해를 주고 있어 정비가 필요한 빈집을 신고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였다. 농촌지역에서 관리되지 않고 방치된 빈집은 화재·붕괴의 위험, 야생동물 출입·쓰레기 투척 등으로 인근 주민의 생활환경과 농촌 경관을 훼손하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주변 생활환경·위생·경관에 위해한 빈집을 ‘특정빈집’으로 정의하고, 농촌 생활환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