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진흥

우리 농산물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전

농협, 오는 10월 20일까지 온라인 접수... 우리 농산물을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

농협(회장 김병원)은 국산 과채류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오는 10월 20일까지 ‘우리 농산물 매력 알리기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우리 농산물을 좋아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이, 애호박, 가지, 풋고추, 파프리카, 토마토, 참외, 딸기 등 8개 과채를 소재로 직접 촬영한 사진과 제작한 동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조리 사진이나 먹는 사진, 재배하는 사진, 시장·마트 등 유통현장 사진, 과채 농산물을 활용한 연출사진 등 8개 과채를 소재로 한 내용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며, 국산 농산물과 연관된 가치와 개인의 다양한 해석을 더하면 더욱 좋다.

 

참가 신청 및 접수 등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선작은 11월 초에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농협중앙회장상과 농촌사랑상품권 200만원, 우수상 수상자에게는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상과 농촌사랑상품권 100만원이 주어지는 등 51개 작품에 대해 총상금 1,400만원을 지급한다.

 

농협 김원석 농업경제대표이사는“국산 농산물 애용과 농산물 가격 안정을 위해 이번 공모전을 개최하게 되었다”면서,“국산 농산물에 대한 많은 관심과 공모전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