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국클 우수상품, 인터파크 런칭 등 판촉 본격화!!

국가식품클러스터지원센터(이사장 윤태진)는 입주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국가식품클러스터 우수상품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형유통망에 진출하고 싶지만, 경험과 노하우 부족으로 판로가 부족한 기업 대상으로 백화점 및 소셜커머스 초기입점을 지원한다. 국내유통채널 식품 MD와 1:1 품평상담회를 진행, 입주기업제품의 상품경쟁력 강화 및 구매 상담을 통해 입점 기회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미쉐린스타 레스토랑에서 사용한다는 쿠엔즈버킷 참기름·들기름 제품, 영양소 파괴가 적은 상온진공건조(MVD) 공법으로 건조한 유니온테크의 말린치즈 등 9개사 42개 제품이 선정되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인터파크에서 11.26일까지 만날 수 있으며, 롯데아이몰에서도 11.26부터 7일간 진행된다.

 

수도권 유통거점 확대를 위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식품관(11.26~11.30)과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식품관(12.3~12.7)에서도 국가식품클러스터 우수 상품 기획전이 진행될 예정이다.

NS홈쇼핑, 롯데홈쇼핑에서도“국가식품클러스터 우수상품 선정 특별방송”으로 11월 ~ 12월중에 입주기업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6일 NS홈쇼핑에서 방송된 핀컴퍼니의 더바움세트는 1,100세트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쿠엔즈버킷의 참기름 들기름 세트와 순수본의 에브리본죽은 11월중순 ~12월초 방송될 예정이다.

 

윤태진 이사장은 “앞으로도 초기 시장진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주기업 제품을 경쟁력을 갖춘 상품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식품기업들의 국가식품클러스터 많은 관심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