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농신기술

소현 자화수 “축사 냄새 잡아줍니다”

소현자수 “축산 악취제거 탁월하고 면역 성장촉진까지…”

/////소현자화수 제조기

환경오염이 심각해지면서 공기와 물에 대한 관심들이 높아지고 있다.

좋은 물은 입자가 작은 형태로 흡수가 빨라야 하고 약 알카리성이며 미네랄이 풍부하고, 용존산소가 많고, 유해균이나 불순물이 없어야 한다.

소현 자수에서 자화수(이온수, 자생수, 육각수) 제조기는 정수기가 아닌, 초자성을 형성시켜 이온 활성화 작용으로 입자가 작고 산소가 많은 지자기력을 보충해 주는 제품으로 눈길을 끈다.

특허청 기술평가까지 확정 받았다는 소현 자수측 관계자는 자화수에 대해 자화수 제조기를 거친 자화수는 풍부한 산소 덕분에 동물들 체세포에 깨끗한 산소를 공급해 농가들 축사냄새 유발물질 등을 분해하여 악취를 제거하는 효과가 탁월하다. , 오존을 축사내 분사시키면 수산화기의 활발한 산화작용으로 각종 세균들을 살균할 수 있고, 면역력을 높여 성장촉진도 기대할 수 있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또한 밀집된 축사내에서 위축된 사료의 효율성감소와 출하일 단축, 약품비와 노동력을 줄이고 양계농가의 산란기간도 연장키키고 사료 효율성까지 높아지는 등 오염물질 발생이 줄어든다는 라고 설명하고 있다.

한편, 이 관계자는 자화수 효능에 대해 동물사육과 농작물 재배시 활용을 해도 성장속도가 빠르다라고 축산농가와 화훼 등 시설재배농가를 향한 설명을 덧붙이고 있다. 농자재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