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지역사회

NH콕뱅크, 우리쌀 사랑 이벤트...‘무럭이와 쌀맛나는 휴가 보내요’

- 상호금융, 신규 가입고객 선착순 6만명 전원에게 우리쌀 증정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의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총 6만명의 고객에게 우리쌀을 증정하는 '무럭이와 쌀맛나는 휴가 보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NH콕뱅크에 새로 가입하여 응모한 고객은 누구나 우리쌀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페이지 내 룰렛을 돌리면 즉석에서 농협양곡 한토래 쌀/현미 세트 500g 3입(2만명), 한토래 우리쌀 500g 3입(2만명), 농협 밥심 즉석밥 세트 210g 5입(2만명) 중 당첨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NH콕뱅크’는 금융 거래와 농축산물 구매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범농협 디지털 플랫폼으로 지난 5월 말 900만 고객을 달성하였으며, 앞으로 입출금 알림, 모바일 창구출금, 인증방식 다양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할 예정이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무더운 여름 여행과 캠핑 등 휴가를 떠나시는 고객님들께서 콕뱅크와 함께 든든하고 쌀맛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천만고객 달성을 위해 농업인 및 국민 모두와 함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정부 양곡 2.5만톤 추가 방출... 15일까지 물량신청 서둘러야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는 쌀 수급 안정을 위해 정부양곡(벼)을 추가로 2.5만 톤(정곡) 공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25일부터 공급한 정부양곡 3만 톤의 판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9월 5일까지 2주 동안 공급 물량의 절반 이상을 판매 완료하였고, 잔여 물량 또한 2주 내외 공급 가능한 물량으로, 햅쌀(중만생종)이 본격적으로 출하되는 10월 중순까지 지역에 따라 1~2주일간의 원료곡이 부족한 상황할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이다. 올해 조생종 수확 시기에 잦은 비로 인한 조생종 출하가 늦어져 구곡에 대한 산지유통업체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농식품부는 이번에 추가로 2.5만 톤(정곡)을 공급하여 산지유통업체의 원료곡(벼) 확보 애로를 충분히 해소하여 쌀 수급 안정을 도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부양곡 공급 대상은 ’24년 정부 벼 매입자금 지원 대상인 산지유통업체와 연간 매입물량이 3천 톤 이상인 임도정업체(이하 대상업체)이다(지난 8월 3만 톤 정부양곡 대여 공급대상과 동일). 대상업체 중 정부양곡 공급을 희망하는 업체는 농협경제지주 공지에 따라 9월 15일까지 희망 물량을 제출하면 된다. 대상업체의 전년도 쌀 판매량 비중을 감안하여 대여 물량이 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