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NH콕뱅크, 우리쌀 사랑 이벤트...‘무럭이와 쌀맛나는 휴가 보내요’

- 상호금융, 신규 가입고객 선착순 6만명 전원에게 우리쌀 증정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의 모바일 플랫폼 NH콕뱅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총 6만명의 고객에게 우리쌀을 증정하는 '무럭이와 쌀맛나는 휴가 보내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NH콕뱅크에 새로 가입하여 응모한 고객은 누구나 우리쌀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벤트 페이지 내 룰렛을 돌리면 즉석에서 농협양곡 한토래 쌀/현미 세트 500g 3입(2만명), 한토래 우리쌀 500g 3입(2만명), 농협 밥심 즉석밥 세트 210g 5입(2만명) 중 당첨 경품을 확인할 수 있다.

‘NH콕뱅크’는 금융 거래와 농축산물 구매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범농협 디지털 플랫폼으로 지난 5월 말 900만 고객을 달성하였으며, 앞으로 입출금 알림, 모바일 창구출금, 인증방식 다양화 등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개선할 예정이다.

 


조소행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무더운 여름 여행과 캠핑 등 휴가를 떠나시는 고객님들께서 콕뱅크와 함께 든든하고 쌀맛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콕뱅크는 농협의 대표 디지털 플랫폼으로서 천만고객 달성을 위해 농업인 및 국민 모두와 함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촌진흥청-엘지헬로비전, 청년농업인 적극 지원
농촌진흥청(청장 조재호)은 10일 종합유선방송사업자인 엘지(LG)헬로비전(대표이사 송구영)과 업무협약을 맺고, 청년농업인 경영체의 판로 확대와 판촉역량 향상을 위해 협력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비대면 및 온라인 소비 증가에 맞춰 전자상거래와 홈쇼핑 등 판매 창구에 청년농업인이 생산한 상품의 입점과 진출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두 기관은 △청년농업인 생산 농산물 및 가공품 상품화 △청년농업인 경영체 판로 확대 및 상품홍보, 유통‧판촉 역량 강화 지원 △청년농업인 취업‧창업 활성화 교육 및 행사 공동 추진 등에 협력할 계획이다. 농촌진흥청은 이번 협약에 앞서 각 지역 농촌진흥기관과 지역별 우수 청년농업인 경영체를 선발했다. 최종 선정된 15개 경영체는 오는 12월까지 엘지헬로비전의 방송 프로그램 및 지역 채널 커머스(상거래)를 통해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엘지헬로비전은 온라인 쇼핑몰 ‘제철장터’와 지역 케이블 TV 채널등 다양한 유통 창구를 보유하고 있다. 엘지 헬로비전 송구영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이 잠재력을 가진 청년농업인 경영체의 성장‧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청년농업인 육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농촌진흥청 조재호 청장은 “청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