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라인&핫뉴스

농협유통 창립 27주년 “착한가격 2탄!” 행사 시작

- 밥상물가 잡는 농협유통! 농축수산물 대표품목 최대 64% 할인!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신영호)은 충북·대전·부산경남유통과 통합 후 맞이하는 창립 27주년을 기념으로 “함께해서 더 큰 착한가격 1탄” 행사에 이어 5월 5일(목)~15일(일) 11일간 농축수산물을 최대 64% 할인해서 더욱 풍성한 행사를 선보이고 있다.

 “농협유통 창립 27주년, 함께해서 더 큰 착한가격 1탄”에서 선보인 “시작이 반이다!” 행사를 통해 수박·계란 등을 30% 넘게 대폭 할인 판매하면서 매장이 명절과 같이 매장을 방문하신 고객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다.

2탄 행사에서는 수박·참외·양파·오이·한우등심·특란30구·활전복·백진미오징어 등 고객이 선호하는 농축수산물 파격할인과 함께 행사카드(NH, 국민, 롯데) 결제에 따른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실시하여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통합 농협유통 창립 27주년을 기념하여 “현대자동차 캐스퍼, LG스탠바이미TV, 쿠쿠 전기밥솥, NH멤버스 포인트”등 다양한 경품을 준비하고 추첨을 통해 2,700명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농협유통 창립 27주년 1탄 행사에서 보여주신 고객님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창립 27주년 2탄 행사에서는 1탄 보다 더욱 풍성하게 준비해서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 드리는 착한가격을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서울우유 “국내 최고의 젖소 찾는다!”
.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경기도 안성 농협경제지주 안성팜랜드에서 ‘제11회 서울우유 홀스타인 경진대회’를 개최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서울우유 우유군검정연합회가 주관하는 ‘서울우유 홀스타인 경진대회’는 1997년부터 시작된 낙농가 최대 축제로, 올해 11회째를 맞았다. 국내산 홀스타인 품종 젖소 중 농림축산식품부 젖소 능력검정사업에 참여하고, 유량과 건강 상태가 뛰어난 젖소를 선발해 국내 낙농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유제품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60개 농가에서 엄선한 120두의 젖소가 출품돼 국내 최고의 젖소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합을 펼칠 예정이며, 특히 올해 11월 캐나다 ‘로얄 윈터페어 홀스타인 쇼’ 심사를 맡은 조엘 르파쥬 심사원을 초빙하여 심사 전문성을 강화한다. 많은 관람객이 방문하는 낙농가 축제인 만큼 부대행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우유, 발효유, 치즈 등 유제품 시식 행사와 함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낙농산업의 기술력을 만나볼 수 있는 로봇착유기, 사료, 첨가제, 낙농기계 등 약 50여개의 낙농기자재 업체 전시회도 열린다. 또한, 낙농가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