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비생활

하나로마트 전 점포 ‘BIG 하나로 행사’ 실시

12월은 B.I.G. HANARO 데이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전 점포 인기상품 최대 50% 할인 등 이벤트 가득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은 소속 하나로마트 22개 전 매장에서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우리 농축수산물 특별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21일 동안 풍성하게 준비하였다.

 

“Best”, “I&U”, “Gift” 세 부문으로 명명한 BIG 하나로 행사의 첫 번째 “Best”는 21일간 총 2차의 기간에 걸쳐 행사가 진행되며 1차 행사는 3일부터 16일까지 딸기, 사과, 무, 마늘을 비롯하여 닭볶음탕, 봉지굴, 짜파게티, 크리넥스 키친타월, 테크 천연 베이킹 구연산 드럼용 등 총 11가지 상품을 행사카드(NH/2차 때는 NH·KB)로 결제 시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두 번째 행사 “I&U”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일정 기준금액 이상 구매 고객 중 ‘20년 수능을 본 학생 총 200명 선착순으로 ‘미니앨범 포토북(14X14/22cut)’을 증정한다.

마지막 행사인 “Gift”는 3일부터 23일까지 21일 동안 일정 기준금액 이상 구매 고객 중 신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객 명의의 감사편지를 인쇄하여 원하는 분께 선물세트를 배송해드리는 이벤트다.

 

이 외에도 3일부터 31일까지 ‘BIG HANARO’ 프로모션 에피소드를 개인 SNS에 등재하는 행사가 있으며 17일부터 23일까지는 총 10,600명 대상으로 신축년 새해맞이 탁상달력 증정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하나로마트로 문의하면 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우리 농축수산물과 생필품 등을 파격적으로 준비했다.”면서 “할인행사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앞으로도 신선하고 안전한 상품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농금원, ‘농림수산정책자금 관리 간담회’ 개최
농업정책보험금융원(원장 서해동)은 12월 30일(화) ‘농림수산정책자금 관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정책자금 운영과 관련한 현장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자금 관리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를 통해 관계 기관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농림축산식품부, 해양수산부 등 유관 부처 관계자를 비롯해, NH농협은행, Sh수협은행, 산림조합중앙회 등 대출기관 직원 및 유공 표창 수상자가 참석하였다. 간담회에서는 농림수산정책자금 관리 사업의 2025년 추진 실적과 2026년 운영 계획을 공유한 후, 정책자금의 안정적인 운영과 관리에 기여한 유공자에 대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및 농금원장 표창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농금원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정책자금 대출기관과의 소통을 지속 확대하고, 부정수급 사전예방을 중점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이날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수상자는 수상 소감을 통해 “현장에서 정책자금을 취급하는 담당자로서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이 정책자금을 보다 원활히 지원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해동 원장은 “농림수산정책자금 취급과 사후관리를 위해 각자의 자리에서 적극 협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어촌희망재단, 겨울방학 '지역돌봄' 발대식 개최
한국농어촌희망재단(이사장 박상희)은 최근 한국마사회에서 2025년 겨울방학 지역돌봄 지원사업 표창수여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발 장학생을 대상으로 1기 장학생 여름방학 봉사활동 성과 공유 및 우수봉사자 표창, 2기 신규 장학생 봉사 발대식을 함께 진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농어촌희망재단 박상희 이사장과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및 장학생들이 참석해 지역돌봄 봉사활동의 의미를 공유하고, 장학생들의 활동 성과를 격려했다. 1부에서는 1부에서는 지역돌봄 지원사업 전반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과 봉사활동 이해를 돕는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재단은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업 취지, 활동 방향, 역할과 책임을 안내했으며, 전문 강연을 통해 지역돌봄 봉사활동이 개인과 지역사회에 미치는 의미와 가치에 대해 공유했다. 이를 통해 장학생들은 향후 봉사활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현장에서 요구되는 자세와 역할을 사전에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우수봉사자 표창 수여식과 신규 장학생 발대식이 이어졌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지역돌봄 현장에서 성실히 활동한 장학생들에게 한국농어촌희망재단 이사장상과 한국마사회장상이 수여됐으며, 수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