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동오미농사진전..."활력과 행복 넘치는 농업!" 듬뿍 담아 주세요!

동오농촌재단, 제2회 동오美農사진 공모전 10월 3일까지 접수
"자연환경과 사람 사는 따뜻한 스토리...아름다운 농촌! 활력과 행복이 넘치는 농업!" 

URL복사

 

자연과 농촌의 감동 스토리’를 주제로 지난해 사진공모전을 개최했던 동오농촌재단(이사장 이병만)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제2회 동오美農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농업기술의 선진화와 농촌문화의 진흥’을 목표로 설립된 동오농촌재단의 ‘동오美農사진 공모전’은 △현대의 농업과 농촌, 농업인을 테마로 한 작품 △아름다운 농촌경관과 농업인들의 활기찬 삶을 감동적으로 표현한 작품 △농업과 농촌, 농업인들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과 이해를 높여주는 작품을 주제로 하고 있다.

 

출품 희망자는 컬러사진 3,000pixel, 8MB이상의 가로형 작품을 3점 이내에서 출품할 수 있으며, 대상 1명 300만원, 최우수상 2명 각 200만원, 우수상 3명 각 100만원, 그리고 입선 30명에게 각 30만원의 상금을 시상한다.

오는 10월 3일(토)까지 동오농촌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동오농촌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동오농촌재단은 ‘농업기술의 선진화를 통한 농업 부가가치 향상과 농촌문화의 부흥을 통한 새로운 문화창달’을 실현하고자 동오그룹의 이병만 회장이 출연하여 설립했으며 ‘동오美農사진 공모전’ 이외에도 동오 농업기술전망 공모전, 동오 농업과학기술인상 시상 등 농업기술과 농업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동오美農사진 공모전’은 아름다우면서도 웅장한 우리의 자연환경과 사람 사는 따뜻한 스토리가 넘치는 우리 농촌마을의 사진기록을 통해 아름다운 농촌, 활력과 행복이 넘치는 농업을 홍보하여 우리농업의 위상을 높이고자 마련된 행사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