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경제

'농업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설명회 가져

농정원, 세종에서 전시기획·운영사 대상으로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사업설명회 열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신명식)은 1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세종시 본원에서 전시기획·운영사 대상으로 대한민국 농업박람회 운영 용역기관 선정을 위한 1차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대한민국 농업박람회란 올해 처음으로 추진하는 행사로서 국민들이 농업을 쉽게 이해하고,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농산업·문화를 포괄하는 국가적 규모의 종합 농업박람회이다.

 

박람회 운영 용역의 총 사업비는 약 25억 규모로 박람회 총괄 운영사업·1차 전시관 운영(1,193백만원), 2차 전시관 추가 조성·운영(1,358백만원) 등 이원화하여 순차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실내건축공사업 등의 나라장터(G2B) 입찰참가자격을 가진 전시기획·운영사라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1차 사업설명회는 박람회 총괄·1차 전시관 운영에 대한 부분 중심이며, 2차 전시관 운영에 대한 2차 사업설명회는 6월 16일 주간에 진행될 계획이다.

1차 사업설명회에 참석을 원한다면 별도의 신청 없이 13일 오전 10시 30분까지 농정원 본원을 방문하면 된다.

 

신명식 농정원장은 ‘대한민국 최초로 농산업·문화를 포괄하는 종합박람회가 구현될 수 있도록 역량 있는 전시기획·운영사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