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강서지사장 공모

서울시, 2월 중 면접을 실시하고 3월 중 임용 예정
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분야에 학식과 경험 풍부한 전문가 영입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에서는 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관리 분야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강서지사장(상임이사)을 공개 모집 추진하고 있다.

강서농산물도매시장은 농산물 유통물량 기준으로 전국에서 두 번째로 많은 공영도매시장으로 경매제와 시장도매인제가 병행하고 있는 시장이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에서는 이번에 강서농산물도매시장의 효율적인 관리와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관리 분야의 전문가를 공개모집하여 강서지사장(상임이사)을 임명할 계획이고 이를 위하여 공개모집 절차에 들어간다.

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는 지방공기업으로 상임이사 임명 시 지방공기업법 등 관계법령, 공사 설립조례 및 내부 규정 등에 따라 임원추천위원회를 구성하고 여기에서 모든 공개모집 절차를 수행한다.

 

응모자격은 농수산물 유통 및 도매시장관리 분야에 대한 학식과 경험이 풍부하고, 해당 직위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과 경륜 및 경영마인드를 갖춘 분, 조직 화합과 갈등 중재 및 소통 능력을 갖춘 분,  공사 발전을 위한 정책적 제언을 할 수 있는 소양을 갖춘 분, 청렴성과 도덕성 등 건전한 윤리의식을 가진 분이면 된다.

 

임원추천위원회는 3차에 걸쳐 운영된다. 제1차 위원회에서는 자격요건, 임용 절차등에 대하여 논의하고, 제2차 위원회에서는 응모자가 제출한 서류를 심사하여 면접대상을 가린다. 제3차 위원회에서는 면접심사로 임원 임용후보 군을 임명권자에게 추천한다.

공사 사장은 추천된 후보군 중에서 강서지사에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오는 3월 중에 임용할 예정이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