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농협몰 ‘한국농협김치’ 추석선물

농협, 추석 맞이 선물세트 특별할인 판매...우리농산물 소비촉진 기대

농협(회장 이성희) 경제지주는 9월 2일까지 농협몰 홈페이지와 농협경제지주 전화 주문을 통해 명절 선물로 제격인 한국농협김치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정에서 인기 있는 김치 7종을 밀폐용기에 담아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명품세트’와 간편하게 포장해 고객 편의를 높인 소포장 김치 5종 ‘대표세트’를 판매한다.

 

명품선물세트는 ▲포기김치(3kg), ▲총각김치(1.5kg), ▲백김치(1kg), ▲갓김치(400g), ▲파김치(400g), ▲무말랭이(400g), ▲깻잎김치(400g) 등 7종(7.1kg)으로 구성되었으며, 정상가에서 15% 할인된 8만 5천원에 판매한다.

 

대표선물세트는 정갈하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소포장된 ▲썰은 배추김치, ▲갓김치, ▲포기김치 등 5종을 세 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1호(4.7kg)와 2호(4.2kg)는 5만원, 3호(5.4kg)는 5만 5천원으로, 정상가에서 최대 20% 할인된 가격이다.

 

아울러 농협은 20개 이상 세트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20+1 덤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국농협김치 선물세트는 농협몰 홈페이지와 농협경제지주 식품사업부를 통해 온라인 및 전화로 주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농협김치는 지난 4월 전국 8개 농협김치공장을 하나의 법인으로 통합해 출범한 농협의 김치 대표브랜드로, 100% 국산 농산물을 원료로 해썹(HACCP) 인증 공장에서 안전하게 생산해 소비자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농협경제지주 우성태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 제격인 김치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우리 농산물을 원료로 정성을 담아 생산한 한국농협김치를 명절 선물로 많이 애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