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의약정보

하림, 반얀트리와 더미식 장인라면 콜라보 메뉴 선보여

- 더미식 장인라면의 20시간 우려낸 장인의 육수와 해산물의 콜라보
- 오는 10월까지, 더미식 장인라면 콜라보 메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매주 진행

“‘더(The)미식 장인라면’의 깊고 진한 육수를 이제 호텔에서 더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내 아웃도어 키친에서 ‘더미식 장인라면’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4일부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호텔 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이제 ‘더미식 장인라면’을 만나볼 수 있다.

20시간 우려낸 장인의 육수와 바람에 말린 면을 사용한 ‘더미식 장인라면’에 문어, 오징어, 새우, 조개 등 신선한 해산물을 더해 호텔 전문 셰프가 콜라보 메뉴를 개발했다. 이 메뉴는 ‘씨푸드 위드  더미식 장인라면’으로 오아시스가 운영되는 올해 10월 3일까지 판매된다.

더미식 장인라면은 사골, 소고기, 닭고기 등 신선한 육류 재료와 버섯, 양파, 마늘 등 각종 양념 채소를 20시간 이상 끓인 액상 스프로 재료 본연의 감칠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육수로 반죽, 열풍으로 말려낸 건면은 먹는 내내 면이 쫄깃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장인라면을 반얀트리 호텔의 정식 메뉴로 고객들이 맛볼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면서  “앞으로 계속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메뉴를 기념하여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미식 장인라면’ 콜라보 메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콜라보 메뉴 종료까지 인증샷을 오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 3명에게 장인라면 세트를 증정한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어촌희망재단, 겨울방학 '지역돌봄' 발대식 개최
한국농어촌희망재단(이사장 박상희)은 최근 한국마사회에서 2025년 겨울방학 지역돌봄 지원사업 표창수여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선발 장학생을 대상으로 1기 장학생 여름방학 봉사활동 성과 공유 및 우수봉사자 표창, 2기 신규 장학생 봉사 발대식을 함께 진행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농어촌희망재단 박상희 이사장과 한국마사회 정기환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 및 장학생들이 참석해 지역돌봄 봉사활동의 의미를 공유하고, 장학생들의 활동 성과를 격려했다. 1부에서는 1부에서는 지역돌봄 지원사업 전반에 대한 오리엔테이션과 봉사활동 이해를 돕는 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재단은 장학생들을 대상으로 사업 취지, 활동 방향, 역할과 책임을 안내했으며, 전문 강연을 통해 지역돌봄 봉사활동이 개인과 지역사회에 미치는 의미와 가치에 대해 공유했다. 이를 통해 장학생들은 향후 봉사활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현장에서 요구되는 자세와 역할을 사전에 숙지하는 시간을 가졌다. 2부에서는 우수봉사자 표창 수여식과 신규 장학생 발대식이 이어졌다.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지역돌봄 현장에서 성실히 활동한 장학생들에게 한국농어촌희망재단 이사장상과 한국마사회장상이 수여됐으며, 수상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