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하림, 반얀트리와 더미식 장인라면 콜라보 메뉴 선보여

- 더미식 장인라면의 20시간 우려낸 장인의 육수와 해산물의 콜라보
- 오는 10월까지, 더미식 장인라면 콜라보 메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매주 진행

URL복사

“‘더(The)미식 장인라면’의 깊고 진한 육수를 이제 호텔에서 더 풍성하게 즐겨보세요.“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야외수영장 내 아웃도어 키친에서 ‘더미식 장인라면’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4일부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호텔 내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에서 이제 ‘더미식 장인라면’을 만나볼 수 있다.

20시간 우려낸 장인의 육수와 바람에 말린 면을 사용한 ‘더미식 장인라면’에 문어, 오징어, 새우, 조개 등 신선한 해산물을 더해 호텔 전문 셰프가 콜라보 메뉴를 개발했다. 이 메뉴는 ‘씨푸드 위드  더미식 장인라면’으로 오아시스가 운영되는 올해 10월 3일까지 판매된다.

더미식 장인라면은 사골, 소고기, 닭고기 등 신선한 육류 재료와 버섯, 양파, 마늘 등 각종 양념 채소를 20시간 이상 끓인 액상 스프로 재료 본연의 감칠맛과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육수로 반죽, 열풍으로 말려낸 건면은 먹는 내내 면이 쫄깃함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하림 관계자는 “장인라면을 반얀트리 호텔의 정식 메뉴로 고객들이 맛볼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면서  “앞으로 계속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메뉴를 기념하여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더미식 장인라면’ 콜라보 메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0월, 콜라보 메뉴 종료까지 인증샷을 오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 3명에게 장인라면 세트를 증정한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