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콕뱅크' 농축산물 소비촉진에 앞장

- 농협 창립 60주년 기념 '함께하는 100년 농협, 디지털로 다함께!' 실시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디지털 수신상품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6천명을 추첨하여 농·축산물을 증정하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 디지털로 다함께!' 이벤트를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농협은행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호금융의 디지털 수신상품 7개 중 1개 이상을 NH콕뱅크, NH스마트뱅킹을 통해 가입한 후 응모해야 한다. 공동 이벤트 경품은 햅쌀(3천명), 가공 농·축산물(1천5백명), 햇사과 1상자(1천4백명)를 증정하고, 특히 상호금융 상품 1종과 농협은행 상품 1종을 동시에 가입한 고객은 신선한 한우 세트를 배송 받는 ‘한우 3개월 정기 구독권(1백명, 월 1회씩·총 3회, 총 35만원 상당)’에도 추가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상호금융 공식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한 고객 중 4백명(채널별 각 2백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도 증정한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농협 창립 60주년을 맞이해 긴 시간 함께해주신 고객들께 감사함을 전하는 동시에 농축산물 소비를 확대시켜 농업인들에게 힘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비대면 채널을 더욱 활성화시키는 디지털 혁신으로 ‘100년 농협’을 준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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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면받는 농어촌 일자리...수산계 마이스터고 취업 ‘반토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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