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란계 직영농장 및 가공란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양계 전문기업 농업회사법인㈜ 계림농장이 히말라야 핑크소금으로 맛을 낸 신제품 '愛(애)너지란'을 선보이며 또한번 눈길을 끌고 있다.
‘애너지란’은 계림농장의 기존 히트 브랜드로 자리잡은 ‘아산 맑은’ 시리즈의 인기 품목인 참숯훈제란, 구운란 등에 이어 야심 차게 선보인 제품이다.
'애너지란'은 계림농장이 보유한 특허기술(특허 제10-1805254호)로 계란을 깨지 않고도 간이 골고루 배이도록 하였고, 천연소금인 히말라야 핑크소금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최근 고효율 단백질 공급원으로 부각되고 있는 반숙계란은 즉석에서 바로 섭취하거나 샐러드, 미트볼반숙란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하여 섭취하기도 한다.
특히, 다이어트용이나 건강 간식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범위가 넓어 소비층도 많다.
신제품 '애너지란'은 온라인 전문몰에서 판매되고 산지에서 당일 가공하여 발송하고 있다.
이와관련 계림농장 홍성학 대표는 “정성껏 키운 건강한 닭에서 생산된 계란을 직접 가공함으로써 산지의 싱싱함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반숙란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애너지란'을 출시한 것”이라며 “가족의 건강한 먹거리를 찾거나, 식사대용으로 활용도가 높은 위생적이고 편리한 반숙란을 적극 추천한다”고 했다.
한편, ㈜계림농장은 1992년 국내 최초 농장 완전 자동화시설로 출발하여, 그동안 30년 가까이 양계 전문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전국 5곳 50만수 규모의 직영농장에서 무항생제, 동물복지 계란을 생산하여 신선한 계란을 공급하고 있으며 '애너지란'은 천연식물 추출사료를 먹고 자란 40주령 미만의 젊고 건강한 어미닭이 산란한 100% 무항생제 계란만을 사용하여 Haccp인증을 받은 가공공장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하고 있어 주위 전문가들로부터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