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추석 앞두고 선물시장 후끈 달아 올랐다!

농협유통,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시작, 혜택 다 받아 가세요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혜택은 많고 부담은 적게, 초특가 행사와 이벤트 가득

URL복사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은 오는 16일부터 추석 선물세트 본격 특별 판매에 돌입한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는 9월 16일(수)부터 30일(수)까지 15일간 양재, 창동, 전주점을 비롯해 22개 전 매장에서 선물세트 총 1,477품목을 판매한다. 상품권 증정 대상 선물세트는 1,134개 품목이며, 선물세트 결제 시 총 10개 카드사(농협, 국민, 하나, 삼성, 씨티, 전북은행, 비씨, 우리, IBK기업은행, SC은행)의 카드로 결제 시 146개 품목에 대해 최대 37%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농협·KB·현대 카드사 제휴를 통해 1차 행사(9월 16일~23일) 기간에는 농축수산 인기상품 10여 품목을 할인 판매하며, 2차 행사(9월 24일~30일) 기간에도 한우 국거리, 계란 등 명절 성수 품목들을 할인 판매 예정이다. 특히, 특판 초반 3일간, 고객이 일정액 이상 구매 시 매장 규모에 따라 계란한판 또는 짜파게티(5入)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백원의 행복” 사은행사가 진행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장바구니 물가를 낮추기 위해 물가관리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고객분들께는 고품질 상품을 공급함은 물론, 농업인들의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