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ASF 상황에서 방역 등 대처 방안 등에 대해 유튜브로 소개했던 팜스코가 또다시 유튜브를 통해 한돈 농가를 찾아간다.
유튜브 채널 팜스코TV를 통해 지속적으로 한돈 농가와 소통하겠다는 것이다.
야생 멧돼지 ASF가 아직 발발하고 있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한참인 요즈음엔 대면 방문이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 때문에 사회 각 분야에서 비대면 마케팅이 화두가 되고 있다. 새로운 소식과 정보, 기술 교류 등이 필요한 한돈 농가의 입장에서는 정보 교류의 부재로 인한 아쉬움을 느낄 법도 하다.
이번 팜스코TV를 기획한 정영철 양돈PM은 "시장 상황과 전망, 농장 경영 진단, 성적 향상 방안 등 한돈 농가가 고민할 만한 내용을 말씀 드리고 싶은 마음에 유튜브로 소통을 시작했다."고 운을 띄우며, "우수한 성적의 농장과 그 비결을 공유하는 영상도 꾸준히 공유하면서, 한돈 소비를 촉진할 수 있는 컨텐츠도 제작할 예정"이라고 계획을 밝혔다.
팜스코는 유튜브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등 SNS를 통한 고객 소통도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 영상들은 유튜브에 ‘팜스코TV’를 검색하면 볼 수 있다. 나아름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