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뉴스

HACCP인증원 통합인증 '황금마크' 돋보여

“(주)농업회사법인 포프리화순지점, 통합인증 황금마크 받아”
㈜농업회사법인 포프리화순지점 대상 안전관리통합인증 인증서 증정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HACCP인증원)은 2020년 2월 12일(수)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포프리화순지점(대표 김회수·이동현, 이하 주식회사 포프리화순지점)에서 안전관리통합인증 적용에 대한 인증서를 증정하였다.

 

이날 안전관리통합인증서 증정에는 HACCP인증원 배도권 광주지원장,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 이동현 대표 등 관계자 14명이 참석하였다.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은 농장 3개소와 판매장 1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각 단계별 HACCP인증은 물론 현재 식용란선별포장업 허가도 준비하고 있어 정부 위생 정책 실현에 앞장선 지역 브랜드경영체이다.

 

또한 청정화순지역을 기반으로 하여 일자리창출, 생산적 복지실현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 하는 선두주자이며, 안전한 기초식품과 가공식품 등 먹거리 생산 및 제공을 통해 약 20만명의 정기회원을 유지하고 있는 사회적 가치실현 기업이다.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 이동현 대표는 “안전관리통합인증은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 전달을 목적으로 설립된 포프리에 정합하며, 모든 제품에 정성을 담아 제품이 지닌 생명력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들에 제공하여 고객안심을 이루겠다”라고 말했다. 

 

배도권 지원장은 “ Farm to Table(농장에서 식탁까지)의 위생안전을 모두 관리할 수 있는 통합인증을 받기까지 모든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 이동현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인증 후에도 지속적으로 잘 운영되는 사후관리가 되도록 HACCP인증원의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라고 말했다.  나아름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휴양림' 활성화에 맞손 잡아!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이영록)는 3월 20일 대전 서구에 위치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대회의실에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공무원연금공단과 3자 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국립숲체원, 국립산림치유원, 국립하늘숲추모원 등 특화된 산림복지시설 운영을 통해 국민에게 최적의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6년 4월에 개원한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이다. 공무원연금공단은 전·현직 공무원 및 그 가족의 생활안정과 복리향상, 노후생활 보장 등을 위해 연금제도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1982년 2월 설립된 인사혁신처 산하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각 기관에서 보유하고 있는 산림휴양·복지시설에 대한 주중 이용객 확대 및 은퇴 공무원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책임 공동이행 등을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 협약식에는 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 이창재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 정남준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 등 관계자 약 15명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에 따라 앞으로 각 기관에서는 ▲산림복지시설 및 자연휴양림 이용 활성화를 위한 시설제공 ▲은퇴 공무원과 연계한 사회공헌활동 ▲협약기관 보유시설(산림복지시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