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PR

농협·홈앤쇼핑, 누이좋고 매부좋은 상생마케팅 협업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 특별판매·후원금 전달

 

농협경제지주(대표이사 장철훈)는 추석 물가 안정과 우리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홈앤쇼핑(대표이사 김옥찬)과 9월 16일부터 전국 주요 하나로마트에서 우리 농산물 상생마케팅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홈앤쇼핑의 후원금 1억 원을 활용하여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양파(3kg/망 70,000개)를 망당 500원 ▲깐마늘 1kg/봉지 (50,000개)를 봉지당 500원 ▲사과 2.5kg/봉지(16,000개)를 봉지당 1,000원 각각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17일 오전 농협유통 양재점에서는 이번 상생마케팅 행사 후원 기업인 ㈜홈앤쇼핑과 (사)한국양파산업연합회, 마늘전국연합협의회, 사과전국협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전달식 행사를 가졌다.

 

농협과 ㈜홈앤쇼핑은 2014년부터 매년 우리 농업인 지원과 농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농산물 상생 마케팅 등을 통해 협력해 왔으며 올해 들어 지난달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숭아 생산 농가를 지원했다.

 

농산물 상생마케팅은 기업 및 지자체와 협력하여 농업인은 농산물의 제값을, 소비자는 저렴한 구매의 기회를, 후원 기업 및 지자체는 광고효과와 사회 공헌 이미지를 가져가는 상생·협력 마케팅이다.

 

장철훈 농협경제지주대표이사는 “이번 상생마케팅 행사가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집중호우로 어려운 농업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우리 농업인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해 주고 있는 ㈜홈앤쇼핑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서울우유협동조합, 소외계층 ‘우유나눔’ 기부 눈길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서울우유 축산계장협의회와 함께 ‘경기도 소외계층 온정 가득 축산물 나눔 행사’에 참여해 총 3,600만원 상당의 ‘서울우유 멸균우유(200ml)’ 제품 33,400개를 기부했다고 최근 밝혔다. ‘경기도 소외계층 온정 가득 축산물 나눔 행사’는 경기도 축산농가에서 생산한 우유, 돼지고기 등 축산물을 경기도내 소외계층에 전달해 이웃들의 건강 증진 및 축산물 소비 확대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서울우유는 각 지역 축산계장들로 구성된 협의체인 축산계장협의회와 함께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했으며, 지난 12월 경기도청 북부청사에서 열린 행사에는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축산계장협의회 강보형 회장, 이종현 부회장, 김의순 총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에서 서울우유와 축산계장협의회는 총 3,600만원 상당의 ‘서울우유 멸균우유(200ml)’ 33,400개를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도내 기초 생활수급자 및 독거노인 등 약 2,0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하기 위해 이번 나눔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어려운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