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상호금융 '주머니통장' 인기예감

농협상호금융, 편리한 모바일 전용 ‘주머니통장’ 신상품 선보여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비대면 수신 상품인 ‘주머니(Money) 통장’과 ‘주머니(Money) 적금’을 출시하고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머니통장·적금은 2030세대를 주 가입대상으로 개발된 상품으로 ‘재미있는 저축(Fun Saving)’을 모토로 하여 의식적인 저축 활동 없이도 쉽게 재테크를 한다는 특징이 있다.

 

주머니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에 여유자금 목표금액(마이포켓)을 설정한 후 일정기간 목표금액(평잔기준)을 달성하면 최고 연1.5%의 금리를 받을 수 있어 입출금의 편리함과 정기예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주머니적금은 모계좌에서 미리 설정한 잔돈을 적금으로 매일 적립해 주는 스윙(Swing)서비스를 통해 최고 연5%대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9월 28일까지 ‘주머니(Money)에 쏙쏙!’ 대고객 이벤트를 펼친다. 주머니 통장과 적금을 동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북 플렉스, 아이패드프로, 다이슨 에어랩스타일러,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출시행사에서 “금번 주머니 통장·적금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게 재테크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친근하고 간편한 농협, 고객과 함께하는 농협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NH스마트뱅킹·콕뱅크 앱과 스마트상담센터 그리고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성수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촌공간 대전환하겠다!'...정부-농업인단체 농정방향 간담회 가져
농림축산식품부 송미령 장관은 3월 5일(화),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농업인단체장들과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이승호 한국농축산연합회 회장, 최흥식 한국종합농업단체협의회 상임대표, 노만호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 회장, 이숙원 한국여성농업인중앙연합회 회장, 민경천 전국한우협회 회장, 김상기 친환경농업협회 회장 등 30명의 농업인단체장들이 참석하여 2024년 농식품부 주요업무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상호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송 장관은 “우리 농업인들이 걱정없이 농사지을 수 있도록 든든한 농가 소득·경영안전망 구축, 농업혁신을 통한 미래성장산업화 등 농업·농촌의 지속가능성 확보에 필요한 정책들을 빠짐없이 챙겨 나가겠다”고 말하면서, “국민 모두에게 열린 기회가 되는 농업·농촌을 만들 수 있도록 디지털 전환, 농촌공간 전환, 세대전환의 3대 대전환을 적극적·공세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울러, “현장과의 소통을 핵심 가치로 삼아 농업인의 뜻을 귀담아듣고, 문제를 즉각 해결하여 농업인이 체감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약속하면서 농업인단체의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협력을 요청했다. 박시경 kenews.co.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