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육우자조금, 매력 만점인 우리육우 언박싱 리뷰어 모집

오는 6월 4일까지 육우의 매력을 탐구할 “우리 육우 언박싱 리뷰어 모집”
육우데이 기념해 저지방 웰빙 소고기 ‘육우’ 직접 시식해볼 수 있는 기회 마련하고자 기획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맛, 건강 가성비, 웰빙를 모두 갖춘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매력을 탐구할 “우리 육우 언박싱 리뷰어 모집”을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20 육우데이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저지방 웰빙 고기인 우리 육우를 직접 시식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기획되었다. 성장이 빠른 육우는 사육기간이 짧아 육질이 연하고 지방이 적으며, 양질의 단백질이 풍부하다. 더불어 육우는 도축 즉시 냉장 유통되기 때문에 신선한 것이 매력이다.

 

‘우리 육우 리뷰어’ 이벤트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블로그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으며, 신청기간은 5월 28일부터 6월 4일까지이다. 총 30명을 선정해 리뷰에 필요한 3만원 상당 제품을 1차로 배송하고, 후기 완성 후 동일제품을 2차 배송한다. 자세한 내용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혹은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육우자조금에서는 집밥족을 위한 육우 요리 영상 10종을 제작해 5월 21일부터 매주 목요일에 순차로 공개하고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을 비롯해 유튜브, 우리육우 쇼핑몰, 카카오TV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2020년 육우 유통활성화 목표에 맞춰 다가오는 육우데이는 육우농가와 소비자를 연결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로 준비되고 있으며 관련정보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등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며 “일년 중 육우농가에게 가장 특별한 날인 육우데이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기고 접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업 ‘비대면·디지털 조사원’ 대폭 모집
강원도농업기술원(원장 최종태)에서는 스마트농업전문가 육성사업으로 시설작목(토마토, 파프리카), 노지작목(배추), 축산(한우)의 생육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하여 50명에 대한 원서접수(7.2.~7.15.)와 비대면 농산물소득조사 지원체계 구축사업으로 조사요원 18명에 대한 원서접수(7.2.~7.8.)를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 중에 있다. 이번 채용공고는 농촌진흥청에서 코로나19 대응 공공일자리 제공을 위한 비대면·디지털 공공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농업 빅데이터의 체계적 수집·분석을 통한 스마트농업 기반 구축 및 체계적 인력양성으로 청년층의 스마트팜 창농, 컨설팅, 기업체 취업 등 일자리 창출 활성화와 비대면 시대에 맞는 농산물 소득조사 지원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향후 농축산물의 수급 불균형 문제 해결 등 빅데이터를 활용한 신속한 농정 의사결정 지원 및 수확량 변동 관리 기술 개발과 지속가능한 농식품산업 기반 중 하나인 스마트팜의 품목별·유형별 모델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생산성 향상 모델(AI) 등의 개발에 활용할 계획이다. 최종태 강원도농업기술원장은 “이번 채용을 계기로 강원도 지역 청년층의 미래 대응 양질의 일자리 창출 및 스마트농업전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