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할인 마케팅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소비심리 연이은 할인행사로 소비자들 눈길 잡았다

URL복사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정연태)은 싱싱한 활 대게를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할인 판매했다.

 

대게는 몸통에서 뻗어나간 다리가 대나무의 마디와 같이 생겨 ‘대게’라고 부른다. 대게 껍데기에 많이 든 키틴은 체내 지방 축적을 방지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춰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며, 지방 함량이 적고 맛이 단백할 뿐만 아니라 소화가 잘 되어 환자나 허약체질이나 노인들에게 좋다. 또한 성장에 필요한 아미노산인 라이신의 함량이 풍부하여 곡류를 주식으로 하는 우리나라 사람에게 영양적 보충 가치가 높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에서는 활 대게(1마리/1kg내외/러시아산)를 마리당 44,500원에 판매하던 것을 39,800원에 할인 판매하며, 삼성카드 결제 시 추가 할인된 35,34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판매는 1인 당 3kg까지이며, 할인 상품은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창동∙용인∙방이역점에서 판매한다.

 

또한, 하나로마트 양재∙창동점에 한해서 자연산 광어를 1팩에 17,800원에 판매하며, 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는 ‘바다의 붉은 보석’이라고 불리는 바다송어를 6월 3일까지 구이용 3,800원(100g), 회 18,900원(1팩)에 판매한다.

 

송어는 연어과의 회귀성 어류로서 비타민과 각종 무기질, 불포화지방산을 많이 함유하여 면역력 강화와 신진대사 촉진에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고소하고 담백하면서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