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농협상호금융 ‘함께하면 더 행복한 봄’ 이벤트

총 1,000명에게 청소기, 헤어스타일러, 농산물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농·축협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나로가족고객과 함께하면 더 행복한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하나로가족고객이 교차상품 2개 이상 가입하는 경우 또는 세대주와 1인 이상 세대구성원이 함께 예적금에 가입하는 경우, 2분기에 신규 및 재진입한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청소기, 헤어스타일러, 홍삼정 스틱, 농촌사랑상품권 등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농·축협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고객들이 소소한 기쁨을 통해 더 행복한 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예적금은 농·축협의 모든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농협 홈페이지와 가까운 농·축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한농대-농업인단체, 청년농 육성과 농업환경·사회·투명경영 확산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총장 정현출)는 4월 24일 한국후계농업경영인중앙연합회(회장 최흥식), 한국 4-에이치(H)본부(회장 전병설), 한국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회장 노만호)와 지속 가능한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참여 기관들은 ▲청년농업인 육성 및 정착 지원 ▲지속 가능한 농업을 위한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사업 지원 ▲미래 농업을 위한 농업·농촌 연구협력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탄소중립 프로그램 개발 및 협력 ▲농업·농촌 가치 확산 및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 등 다양한 방면에서 힘을 모으기로 했다. 또한, 한농대 발전기금재단을 활용해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관련 교육, 세미나, 캠페인, 홍보 등 활동을 전개하며, 농촌지역사회에서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을 선도하는 농업인을 포상하는 등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앞장설 계획이다. 한농대 정현출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농업분야 환경·사회·투명경영(ESG경영) 확산 및 실천에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전망하고 “앞으로 참여 기관과 적극 협력해 청년농 육성·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