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농협상호금융 ‘함께하면 더 행복한 봄’ 이벤트

총 1,000명에게 청소기, 헤어스타일러, 농산물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농·축협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나로가족고객과 함께하면 더 행복한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하나로가족고객이 교차상품 2개 이상 가입하는 경우 또는 세대주와 1인 이상 세대구성원이 함께 예적금에 가입하는 경우, 2분기에 신규 및 재진입한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청소기, 헤어스타일러, 홍삼정 스틱, 농촌사랑상품권 등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농·축협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고객들이 소소한 기쁨을 통해 더 행복한 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예적금은 농·축협의 모든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농협 홈페이지와 가까운 농·축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마케팅플라자

더보기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진청, 최고품질 벼 품종 ‘수광1’ 추가 등재 눈길
농촌진흥청(청장 이승돈)은 2025년도 ‘최고품질 벼 품종’으로 ‘수광1’ 품종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최고품질 벼 품종’은 농촌진흥청이 육성한 품종 가운데 밥맛, 외관 품질, 도정 특성, 재배 안정성 등 엄격한 기준을 적용해 선정하고 있다. 2003년 처음으로 ‘삼광’을 선정한 이후, 쌀 품질 고급화와 재배 안정성, 수요자 현장 의견 등을 반영해 현재는 ‘수광1’을 포함해 11개 품종이 등재돼 있다. 최고품질 벼 품종으로 선정되기 위해서는 밥맛은 ‘삼광’ 이상이고, 쌀에 심복백이 없어야 한다. 완전미 도정수율은 65% 이상, 2개 이상 병해충에 저항성이 있어야 하고, 내수발아성을 갖춰야 한다. 아울러 현장 반응평가에서 지역 주력 품종 대비 ‘우수’ 평가를 받아야 한다. ‘수광1’은 기존 최고품질 벼 ‘수광’의 단점인 낙곡과 병 피해를 개선하고자 2023년에 개발됐다. ‘수광1’은 ‘수광’의 우수한 밥맛과 품질, 농업적 특성 등은 유지하면서 벼알이 잘 떨어지지 않고 벼흰잎마름병에도 강하다. 수발아율은 ‘수광’보다 낮고 도정수율은 높은 편이며, 서남부 및 남부 해안지, 호남·영남 평야지 재배에 알맞다. 지난해 전북특별자치도 고창 현장평가 결과, ‘수광1’은 지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