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

농협상호금융 ‘함께하면 더 행복한 봄’ 이벤트

총 1,000명에게 청소기, 헤어스타일러, 농산물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농·축협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하나로가족고객과 함께하면 더 행복한 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하나로가족고객이 교차상품 2개 이상 가입하는 경우 또는 세대주와 1인 이상 세대구성원이 함께 예적금에 가입하는 경우, 2분기에 신규 및 재진입한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청소기, 헤어스타일러, 홍삼정 스틱, 농촌사랑상품권 등 총 1,00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농·축협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코로나19로 힘든 고객들이 소소한 기쁨을 통해 더 행복한 봄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대상 예적금은 농·축협의 모든 영업점과 인터넷뱅킹, 모바일뱅킹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농협 홈페이지와 가까운 농·축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업일자리 체험과 귀농교육 통합 프로그램 개설
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는 6월 8일부터 도시민대상 ’농업 일자리 연계 단기 귀농교육‘을 신규 운영한다. 동 교육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인한 실직‧폐업, 휴직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도시 구직자에게 영농 근로, 귀농 등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농업분야에서 새로운 기회를 찾아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교육은 농업분야 일자리 탐색교육 과정(2시간~4일)과 일자리 체험연계 귀농교육과정(2주)으로 운영된다. 도시민의 교육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도시농협을 교육‧상담 지원 창구로 활용하며 전국 156개 시‧군 농업기술센터의 귀농기초교육을 확대한다. 7대 특‧광역시 및 농업기술센터 미설치 시‧군의 25개 도시농협에서 귀농 기초교육과 함께 농협의 전문성을 살린 자산관리‧세제‧금융 등 특화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각 기술센터가 실시중인 품목기술교육에 주민 갈등관리 등 농촌공동체 이해 및 귀농설계 교육을 보강 운영한다. 서울시 및 8개도 농업마이스터대학(제주 제외)과 연계, 농업 일자리 탐색 교육(4일 과정)을 운영한다. 농업분야 취창업 정보, 귀농지원 정책 등 이론교육과 함께 현장실습교육장(WPL), 산지유통센터, 농장 등에서 근로실습을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