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프리미엄 돼지고기 ‘나이스투밋’ 할인 마켓팅

한국축산데이터, 6월 말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나섰다
나이스투밋, 한 번도 아프지 않은 돼지만 선별 출하한 돼지고기
건강함은 물론 쫀득한 식감과 풍부한 육향도 ‘일품’

한국축산데이터가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프리미엄 돼지고기 ‘나이스투밋’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28일 밝혔다.

할인판매 행사는 4월 28일부터 6월 30일까지 네이버 FARM 공식 쇼핑몰 ‘더농부마켓’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기존 4만5000원이던 나이스투밋 삼겹살 500g을 20% 할인된 3만6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가정의 달에도 외식과 외출이 부담스러운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면역력 증진 식품인 돼지고기를 집에서 가족,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나이스투밋은 가축 헬스케어 솔루션 ‘팜스플랜’으로 관리하는 돼지 중에서 한 번도 아프지 않은 돼지만 선별하여 출하한 돼지고기다. 사육 기간 동안 항생제, 성장 호르몬, 스테로이드 등을 전혀 투여하지 않은 무항생제 고기로 맛과 안전성이 뛰어나다.

 

팜스플랜은 한국축산데이터가 국내 최초 개발한 가축 건강관리 솔루션으로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를 사용해 돼지를 체계적으로 사육한다. 돼지의 바이오데이터 분석과 주기적 혈액검사를 통해 가축 질병을 예방하고 근본적인 면역력을 향상시킨다.

 

나이스투밋은 일반 돼지고기 대비 쫀득한 식감과 풍부한 육향이 특징이다. 돼지는 항생제를 투여받으면 큰 스트레스를 받는데, 이때 육질을 파괴하는 코르티솔 호르몬을 분비한다. 나이스투밋은 체계적으로 면역 관리를 받으며 항생제 투여를 받지 않은 돼지를 사용해 육질 손상이 없어 식감과 육향이 뛰어나다.

나이스투밋은 매주 월요일에 주문받은 수량만큼 도축돼 금요일 새벽에 배송된다. 고객은 직접 매장에 방문하는 수고로움 없이 신선한 제품을 집에서 바로 받을 수 있다.

 

한상윤 사업개발팀 상품 매니저(PM)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조금 더 안전하고 건강한 돼지고기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며 “할인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가족, 지인과 함께 집에서 건강한 식사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산림기술인회’ 전문가 활동 기대
한국산림기술인회(회장 허종춘)는 지난 5월 22일 행정안전부로부터 행정정보 공동이용 대상기관으로 지정됐다고 밝혔다. ‘행정정보 공동이용’은 국민들이 각종 민원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하는 전자정부 서비스이다. 한국산림기술인회는 이번 대상기관 지정을 통해 민원인의 구비서류 제출 부담을 줄이는 한편, 업무담당자의 업무 효율성도 증대될 수 있게 된다. 한국산림기술인회는 산림기술자 자격증 및 산림기술용역업 등록 관리 업무로 행정정보 공동이용 대상기관에 지정되었으며, 점차적으로 기관 내 다른 민원업무로도 확대하여 국내 3만여명의 산림기술자들의 불편을 해소시킬 전망이다. 특히, 신청인의 증빙서류 발급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 발급비용 절감 및 위·변조 문서 접수방지, 신청인 행정정보 취급에 따른 정보유출 위험성 등이 감소하게 된다. 행정정보 공동이용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는 수요는 연간 약 1만여건 이상으로 추정되며, 향후 민원인들의 편의가 지속적으로 향상될 전망이다. 허종춘 한국산림기술인회 회장은 “행정정보 공동이용시스템을 통해 산림기술인들의 시간·비용적 발생에 따른 불편이 해소되어 민원 편의성이 크게 제고될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