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연암대, 장학금 지원한 (주)팜스코에 감사패

㈜팜스코 정학상 대표 “축산업 현장에서 연암대 기여하는 바가 크다”

연암대학교 총장(총장 육근열)은 농축산분야 전문 인재 육성을 위해 후원한 (주)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에 감사패를 3월 12일(목) 전달했다.

 

감사패 전달은 (주)팜스코가 연암대학교에 지난 2017년부터 매년 40명에게 4천만 원, 총 120명의 학생에게 1억 2천만 원을 지원한 데 감사를 표시한 것이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주)팜스코 정학상대표, 김남욱 충청지역 본부장, 김영근 사업부장이 참석했다. 감사패 전달 후 연암대와 (주)팜스코는 기업과 대학기관의 친화적 유대관계를 통한 상생을 목표로 산학협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협의했다.

육근열 총장은 “연암대에 깊은 관심을 두고 지속해서 장학금을 지원해 주고 있는 ㈜팜스코 정학상 대표 및 임직원분들께 교직원을 대표해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팜스코의 소중한 장학금이 대한민국 농축산 분야를 이끌어 갈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팜스코 정학상 대표는 “축산업 현장에서 연암대 졸업생들이 기여하는 바가 크다”며 “연암대 재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게 돼 더 큰 의미와 보람을 느끼고, 현장실습과 채용 등 다양한 협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팜스코는 동물용 배합사료, 양돈, 식육, 가공,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사업을 수행하는 축산식품 전문기업이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휴양림' 활성화에 맞손 잡아!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소장 이영록)는 3월 20일 대전 서구에 위치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대회의실에서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공무원연금공단과 3자 간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산림복지진흥원은 국립숲체원, 국립산림치유원, 국립하늘숲추모원 등 특화된 산림복지시설 운영을 통해 국민에게 최적의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16년 4월에 개원한 산림청 산하 공공기관이다. 공무원연금공단은 전·현직 공무원 및 그 가족의 생활안정과 복리향상, 노후생활 보장 등을 위해 연금제도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하여 1982년 2월 설립된 인사혁신처 산하 기금관리형 준정부기관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각 기관에서 보유하고 있는 산림휴양·복지시설에 대한 주중 이용객 확대 및 은퇴 공무원 재능기부를 통한 사회공헌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책임 공동이행 등을 위해 추진하게 되었다. 협약식에는 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 이창재 한국산림복지진흥원장, 정남준 공무원연금공단 이사장 등 관계자 약 15명이 참석했다. 업무협약에 따라 앞으로 각 기관에서는 ▲산림복지시설 및 자연휴양림 이용 활성화를 위한 시설제공 ▲은퇴 공무원과 연계한 사회공헌활동 ▲협약기관 보유시설(산림복지시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