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양재·창동 등 모든점포 삼겹살 100g당 990원!

농식품 전문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농협유통(대표이사 나병만)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우리 축산 농가를 돕기 위해 양재·창동점 등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전 점포에서 2월 28일(금)부터 3월 3일(화)까지 5일간 국내산 삼겹살을 파격 할인 판매한다.

 

‘삼겹살데이’(삼삼데이)는 2003년부터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촉진을 위해 시작되었으며, 100% 국내산 농산물과 축산물만 취급하는 농협유통 하나로마트의 경우 매년 ‘삼겹살데이’를 통해 고품질의 우리나라 국내산 삼겹살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하고 있다.

 

국민 고기 삼겹살에는 비타민 B군 및 단백질, 칼륨, 철분 등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여 젊고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어린이 성장발육은 물론 노화로 건강을 위협받는 노인에게도 좋다. 또한 돼지고기에 많이 포함된 불포화지방산은 혈관 내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아 혈류를 좋게 한다.

 

농협유통 관계자는 “요즘 Day 마케팅이 많이 있지만, 3월 3일 ‘삼겹살데이’는 우리 축산 농가를 돕고, 고객들은 맛있는 삼겹살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의미 있고 좋은 행사라며 많은 애용을 바란다.”라고 밝혔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