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돈육브랜드 '하이포크' 최고 낙점

'하이포크' 브랜드 만족도 부문에서 경쟁사 돈육브랜드 5개 중 1위 차지
한국소비자포럼, ‘하이포크’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1위 수상

하이포크가 지난 17일 서울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돈육부분에 1위를 차지했다. 

 

2020 대한민국 퍼스트 대상 시상식은 기업과 소비자의 신뢰 속에 18주년을 맞는 시상식으로서 전국 소비자 조사를 통해 2020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어워즈 이다. 

 

주최측인 한국소비자포럼은 지난 2019년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온라인, 모바일 유선조사를 통해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선정을 위한 전국 소비자 조사를 실시 하였다. 그 결과 총 212,066명, 3,300,754건의 소비자 참여를 통해 ‘하이포크’가 선정되었다.

 

이 시상식에서 수상하는 특별한 이유가 있다. 각 부분에서 해당되는 브랜드들이 후보군에 올라가고 각 선정된 1위 브랜드만이 시상식에 참석 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하이포크는 브랜드 만족도 부문에서 경쟁사 돈육브랜드 5개를 제치고 1위를 하였다. 이는 소비자들이 하이포크에 대한 만족도가 제일 높으며 내년을 이끌어갈 돈육 브랜드를 뜻하게 된다.

 

하이포크는 항상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건강한 식문화를 창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항상 도전하고 발전하는 하이포크는 기존의 신선육시장의 품질을 높이고 또한 시장의 흐름에 맞게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건강한 식문화 창출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