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치유•여행

계란자조금관리위, 크리스마스 ‘부활절 계란 콘테스트’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남기훈)는 12월 13일(금)부터 22일(일)까지 총 열흘간 크리스마스 기념 ‘부활절 계란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개성 있는 계란’을 주제로 한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부활절 계란 콘테스트’는 소비자들의 참여를 유도해 창의적인 사진 콘텐츠를 확보하고, 새로운 시선으로 계란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는 특별히 이번 콘테스트를 위해‘한국기독교총연합회’(이하 한기총) 및 각 교회 신자들에게 참여를 독려하는 협조문을 발송했다.

 

콘테스트 참여 부문은 계란 껍데기에 그림 그리기(계란 부문), 10구짜리 계란 박스에 그림 그리기(계란 패키지 부문) 등 총 2가지로 진행되며, 자유롭게 주제를 선택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는 총 5명의 우수자를 선정한다. 5명에게는 구운 계란 30구짜리 1판과 에그 캐릭터 손인형이 제공된다. 또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하여 총 50명에게 ‘던킨도넛 잉글리쉬 머핀 콤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기념 ‘부활절 계란 콘테스트’에 대한 모든 문의사항은 에그로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성수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건강&치유여행

더보기
위생방역본부, 제1차 타운홀 미팅 성황리 개최
가축위생방역지원본부(본부장 김태환, 이하 위생방역본부)는 참여와 소통을 통한 투명한 조직문화 실현을 위해 2025년 7월 2일(수), 본관 3층 대강당에서 2025년 제1차 타운홀 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본부장과 직원들이 직접 소통하는 타운홀 방식의 회의는 위생방역본부에서는 최초의 사례로서 본부 직원 5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수평적 소통과 참여형 조직문화 확산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자리였다. 2025년 5월 12일 취임한 김태환 본부장은 이번 미팅에서 향후 위생방역본부 운영방향으로 ‘직원역량강화’, ‘임직원소통강화’, ‘직원 아이디어 발굴’, ‘기관자긍심고취’를 제시하였고, 위생방역본부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태환 본부장은 "일방향 전달이 아닌 쌍방향 대화가 조직을 움직인다"고 강조하며, 일하는 방식과 조직 내 소통 방식에 대한 직원들의 솔직한 의견을 경청했다. 특히, 이번 타운홀 미팅의 하이라이트는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실시간 토론이었으며, 직원들은 업무상 마주하는 어려움과 이를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시하였다. 이에 대해 김 본부장은 현장에서 직접 소신 있게 의견을 나눴다. 한편, 위생방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농촌재능나눔 대학생 캠프’에서 전공·특기 살려 재능 나눠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한국농어촌공사가 주관하는 ‘2025 농촌재능나눔 대학생 캠프’가 7월 1일부터 4일까지 경남 하동군 화개면 일대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프에는 대학생 봉사단 200여명이 참여해 전기안전점검, 의료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나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농촌재능나눔 대학생 캠프’는 2015년에 시작돼 올해로 10회째를 맞고 있다. 농촌 지역에서 진행되는 이 캠프는 대학생들의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개선하는 한편, 대학생과 지역 주민 간 교류를 촉진해 농업·농촌의 가치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 대학생 봉사단은 7월 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자신의 전공과 특기를 살려 ▲의료활동 ▲마을벽화 그리기 ▲이·미용 활동 ▲안경 맞추기 ▲전기 안전점검 ▲아동교육 ▲마을 소통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캠프에는 대학생 봉사단체와 함께 ▲하동군 옥종면·화개면 의용소방대 ▲봉사단체 ‘광양만 사람들’▲화개면 주민자치위원회 ▲농촌체험휴양마을 ‘의신베어빌리지’, ‘모암마을’ 등 여러 기관이 함께 참여해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김영배 농어촌자원개발원장은 “농촌재능나눔 활동을 통해 미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