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복지

토종닭협회, 다향 군장병에게 토종닭 기부

(사)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는 9월 18일(수), 나라를 지키는 격오지 국군장병에게 감사의 표시로 다향의 후원으로 토종닭 삼계탕, 토종닭 바비큐, 과일 등 100인분을 준비하여 격오지 군부대를 방문했다.

 

이날 토종닭 식사 기부 행사에 한국토종닭협회(회장 문정진), 걸그룹 미드나잇,  부대 지휘관과 함께 불철주야 철통 방어를 위해 고생하는 격오지 부대원에게  백색육 토종닭 배식을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철통같은 경계 근무 현장에서 근무를 서는 장병들은 “몸에 좋은 백색육 토종닭을 먹으니 더 건강해지는거 같다. 준비해주신 한국토종닭협회, 다향 그리고 배식에 참여한 부대 지휘관과 걸그룹 미드나잇에게 감사의 인사”를 표했다.

이에 부대 지휘관은 “한국토종닭협회 문정진 회장에게 장병들을 위하여 맛있는 토종닭을 제공해주셔 감사하는 의미로 감사장을 전달하여, 협회 회원 농가 회원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문정진 회장은 “영양과 면역력 면에서 갖춘 토종닭을 맛있게 드시고 힘내어  국토 수호 경계 근무에 만전을 다해주길 바라며, 협회에서는 그동안 자발적으로 소외된 이웃, 군장병 등에게 토종닭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라고 격려를 하였다.

한편, 토종닭 군 부대 기부 행사는 오는 9월 말에 또 진행될 예정이다. 박시경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