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산뉴스

팜스코 ‘사료판매량’ 매년 신기록

팜스코 신기록 돌파…인도네시아 해외사료시장까지 흥행 이어져 '귀염'
인도네시아 사료시장 진출 1년만에 BEP 달성 쾌거

Quantum Leap !, ‘비약적 성장’을 의미하는 말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의 2018년 사업 슬로건이다.

팜스코가 말 그대로 기록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10년 동안 300%가 넘는 성장으로 축산식품산업을 선도해 가고 있는 팜스코는 2018년에도 신기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특히 국내와 더불어 인도네시아 사업의 성장도 눈에 띈다.

팜스코의 국내 사료판매량이 2018년 11월에 125천톤을 초과하며 New record를 달성하였다. 2018년 연간 기준으로 130만톤 이상 추정 예상되며, 매년 10만톤 이상의 성장 공식을 올해도 이어가고 있다.

 

인도네시아 사업도 신기록의 연속이다. 사업 진출 1년이 채 안 되는 시점인 지난 11월에 사료 판매량이 월 2만톤을 초과함과 동시에 BEP(손익분기점)를 달성하는 눈부신 성과를 이루어냈다.

 

해외 사업 진출 초기에 보기 힘든 기록적인 성과라 할 수 있겠다. 국내 사업에서 입증된 ‘팜스코의 성장 DNA’ 가 인도네시아에서도 그대로 심어져 성과로 재현되고 있는 모습이다.

 

팜스코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것을 핵심가치로 여기며 고객들의 가치 증진 활동에 집중한 결과 국내는 물론 멀리 인도네시아에서도 기록적인 성장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얘기하며,  ‘팜스코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 활동을 통해 축산식품산업을 선도하여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팜스코의 미션을 계속해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관련태그

#팜스코사료  #정학상  #팜스코  #인도네시아  #사료판매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