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PR

“우리돼지 한돈, 카카오톡에서 사면 반값!”

한돈자조금, 카카오톡 연계 연말 프로모션 진행
19일(월)부터 2주 동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한돈브랜드 구매하면 50% 할인
한돈자조금, 소비자 가계부담 낮추는 연말 릴레이 한돈 할인행사 진행

한돈 농가 비영리단체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대국민 한돈 캠페인‘부담은 싹! 건강은 꽉! 한돈과 함께!’의 일환으로 우리나라 대표 메신저 카카오톡과 함께 연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돈자조금은 19(월)부터 12월 2일(일)까지 약 2주 동안 모바일 선물 플랫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한돈 브랜드 6곳의 돼지고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 한해 한돈이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담아한포크, 도드람한돈, 돈마루한돈, 치악산금돈, 태흥한돈, 포크밸리 등 6개 한돈 브랜드가 참여해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한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상품 18종을 총 8천세트(약 8톤 가량) 판매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원하는 한돈 브랜드를 선택하여 삼겹살, 목심, 특수부위 등 다양한 부위를 구매할 수 있고, 카카오톡 친구에게 선물로 보낼 수 있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회장은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한 방식으로 한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연계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많은 사람들이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한돈을 나누며 즐거운 연말을 보내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돈자조금은 하반기 소비자 가계경제 안정을 위해 대국민 한돈 캠페인 ‘부담은 싹! 건강은 꽉! 한돈과 함께’를 진행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나하은 kenews.co.kr


관련기사


포토뉴스 파노라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