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이디야커피와 손잡고 국산 우유 수급 안정화를 위한 ‘E-드림’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많은 이디야커피 E-드림 프로모션을 통해 국산 우유 소비를 촉진하고, 이를 통해 국산 우유 수급 안정화와 맛과 건강함까지 갖춘 국산 우유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협업을 마련했다.
지난 11월 4일(금)부터 진행 중인 ‘E-드림’ 프로모션은 스페셜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다이어리와 캘린더, 블랭킷 등 실용성 높은 3종으로 구성된 ‘2023 이디야 다이어리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페셜 음료는 국산 우유가 함유된 음료로 꾸려졌다. 하반기 신제품 5종(흑임자크림 카페라떼, 흑임자크림 라떼, 애플 루이보스티, 연유 밀크티, 제주 호지차 라떼)와 밀크 베버리지 9종(흑당라떼, 이곡라떼, 달고나라떼, 초콜릿, 녹차라떼, 화이트초콜릿, 토피넛라떼, 민트초콜릿, 고구마라떼)으로 구성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에서는 11월 15일부터 20일까지, 이디야커피 E-드림 프로모션과 연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되는 E-드림 프로모션을 리그램 등을 통해 소문내면 추첨을 통해 커피 머신, 요거트 메이커 등과 같은 경품을 증정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인 이디야커피와의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께 맛있는 국산 우유의 가치를 알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더 나아가 낙농산업이 안정화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활발한 협력 활동을 계속해서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박시경 k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