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산유통

인기걸그룹 ‘세러데이’ 우리과일 홍보대사 위촉!

- 과수농협연합회 "어린이·청소년 건강한 식습관 개선과 국산 과일 홍보 효과 극대화" 기대

URL복사

한국과수농협연합회와 (사)한국사과연합회(회장 박철선)는 2021년 5월 6일 충북원예농협 충주거점산지유통센터에서 SDENTERTAINMENT(대표 서영수) 소속 인기 걸그룹 ‘세러데이’를 우리 과일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2018년 7월 18일 SD엔터테인먼트 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 세러데이는 싱글앨범 《묵찌빠》로 데뷔한  5인조 걸그룹으로  하늘, 주연, 유키, 아연, 민서로 발랄하고 상큼한 모습으로 EBS ‘생방송 방과 후 듄듄’을 통하여 어린이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어 앞으로 다양한 활동이 기대된다.

특히, 우리과일을  좋아하고 발랄하고 상큼한 세러데이의 모습과 우리 과일의 모습이 잘 맞아 국산 과일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홍보활동을 실천하고자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었다. 이번 위촉식을 통하여 연합회와 함께 TV, 라디오, 유튜브 등 어린이와 청소년의 건강한 식습관 개선과 우리 과일의 이미지 개선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날 박철선 회장은 “세계 각국과의 FTA가 체결되어 급속히 개방화되면서 외국산 과일의 수입이 증가하고 소비자의 소비패턴 변화로 국산 과일의 소비가 정체되어 국내 과수산업이 점점 힘들어지고 있다면서 국내 과수산업 성장에 세러데이의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온·오프라인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그룹 세러데이가 국내는 물론 세계적인 가수로 발전하여 우리 과일을 세계시장에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세러데이 멤버(하늘, 주연, 유키, 아연, 민서)들은 “과수농가 여러분 힘내세요! 우리과일 최고!” 라고 응원의 메시지도 아끼지 않았다. 나남길 kenews.co.kr


관련기사

배너
배너



배너

포토뉴스 파노라마



농/업/전/망/대

더보기

귀농·귀촌소식

더보기

배너